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언제나 쾌적한 공기를 위한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3H AC-M10-SC 45㎡

by rainanduri4e 2021. 3. 25.

이번에 구입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디자인도 굿이구요. 성능 또한 작동이 잘되네요!

배송은 제가 쿠팡에서 구입해서 그런지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도착을 하였구요. 역시 쿠팡의 로켓배송(2021년 03월 25일 기준)은 정말 믿음직하네요! 저희 집에는 전에 사용을 하던 국내브랜드 공기청정기가 있었는데요. 아마도 고장이 난지 한 6년정도 지났답니다.

근데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가전제품들은 정말 빠르게 새로운 모델이 출시되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사용하던 국내 브랜드 공기청정기 모델은 지금은 나오지도 않는거 같아요!

그런 이유로 이번 기회에 새로 하나 장만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한동안은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며 공기청정기 없이 지내게 되었어요. 근데 제 남편은 알러지성 비염을 가지고 있어요.그런데 요즘에 남편의 비염 증상이 더욱 더 심해지고 있었답니다.

아! 더 이상 공기청정기 구입을 미루면 안되겠다 싶어서 정말 열심히 인터넷에서 검색을 시작 했답니다. 검색을 해보니 쓸만하고 성능이 괜찮은 공기청정기는 대부분이 가격대가 높았어요.

 

그런데 광고나 여러 블로그에서 알아보니 작은 공기청정기들을 많이 구입을 해서 각방마다 배치하는게 더욱 좋다라는 글들도 있었고 후기들도 있어서 그래서 저렴한 가격대의 공기청정기를 검색해 보다 결국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찾아내게 되었네요.

이 제품이 딱 보기에 디자인적으로 정말 깔끔하고 심플하게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한눈에 외관적 디자인은 마음에 쏙 들었어요. 사실 저희 집 화장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손세정기도 샤오미 상품이었는데요.

 

이제까지 너무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어서 이 샤오미 공기청정기도 별다른 고민을 하지 않았어요!!거기다가 가격대도 저렴한편에 속해 있서서 사실 주문을 할 때 크나큰 부담은 되지 않았네요.

배송을 받고 보니 박스조차도 깔끔한거 있죠! 개봉했던 흔적 문제는 제품소개란에 인증 문제와 한글 사용설명서 첨부로 이미 언급된 사항이라 저에게는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았답니다. 박스를 제거하고 공기청정기를 꺼내 보았는데요.

 

와! 색상이 정말 새하얀 컬러로 되어 있고 외관은 정말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더군다나 작동법 또한 쉬웠답니다. 그냥 간단하게 전원선을 연결한 다음에 그냥 원터치로 버튼 한 개만 눌러주면 되더라구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공기청정기의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사실 처음에는 연결을 할 줄 몰라서 고생을 약간 하긴 했지만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찾아보니 정말 간단한거였네요! 와이파이 비번이 문제였답니다. 와이파이 비번이 있어야 연결이 되는거였어요!

그래서 와이파이 비번을 설정해 준다음 작동시켜 보니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연결을 해 준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공기청정기를 작동시켜 보았을때는 화면에서 숫자같은것이 안보여서 아! 이거 뭐지? 라고 왠지 불편할것 같은데! 라고 생각을 처음에는 했는데요. 근데 앱화면을 잘 살펴 보았는데 표시등을 할 수 있는 설정이 있었네요.

첫 사용느낌은 공기같은 경우 쾌적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러던중 아이들이 뛰어 놀기 시작했는데요..오~~~ 수치가 올라가기 시작하네요!

제가 빨래를 한 다음 건조기에서 빨래들을 꺼낸 후에 제가 빨래들을 털고 정리를 하고 나서 공기청정기를 살펴보니 눈에 띄게 수치가 올라가는걸 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이번에 구입한 공기청정기가 제 집의 먼지들을 잡아주는걸 확인을 해 보았구요. 그래서 정말 만족하고 지금은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안에 무언가 약간 공기가 쾌쾌하고 이상한 느낌이 들때 창문으로 환기도 조금 한 다음에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사용해서 3단계로 설정한 다음 약 5분정도만 작동시켜도 저희 집 실내 공기가 확실히 쾌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지금 이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사용을 한지 한달이 다 되어 가거든요. 원래 저희 집 남편은 먼지에 대한 알러지가 심해서 항상 재채기를 몸에 달고 살고 있었을 정도였는데요. 이번에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면서 재채기도 정말 거의 안하게 될 정도로 만족을 하고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