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애플 매직 마우스 2 실버 MLA02KH/A

by rainanduri4e 2021. 3. 26.

애플 매직 마우스 2 실버 MLA02KH/A 정말 심플하면서 예쁘고 고급스럽기까지 하네요. 얼마 전에 제가 맥북 프로를 구입해서 이 매직 마우스 2를 구매했네요.

인터넷을 검색하여 보니 버전 1 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가 된 제품이고 리뷰하시는 분들이 이 마우스 2를 추천한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저에게 가장 좋았던 장점은 마우스가 충전 방식이라서 정말 반했네요. 기존에 있던 이전 버전 마우스 같은 경우 건전지로 사용하는 방식이었어요.

그러나 업그레이드된 매직 마우스 2는 충전식이라 충전기가 따로 들어있어요. 마우스 충전기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아이폰 충전기와 같아요.

디자인 같은 경우 기존 버전과 동일한 디자인인데, 느낌상 약간 마우스 디자인이 전보다 슬림해진 거 같기도 하네요.

무게 같은 경우도 전보다는 훨씬 가벼워졌네요. 기존 매직 마우스 1 버전은 건전지 방식이라 그런지 무게감이 상당히 있었거든요. 이번에 매직 마우스 2 같은 경우 너무 가볍네요.(하지만 아직도 일반 마우스에 비교하면 약간 무게감이 있는 편이네요)

 

아!! 제가 사용한 바에 따르면 마우스 감도같은 경우는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 모르겠지만(개인 차이는 있겠지만) 아주 약간 느리다고 해야 할까요?

설정에서 가장 빠르게 설정해 놓았는데도 역시 윈도우와 비교할 때 훨씬 느린 감도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 부분은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매직 마우스 자체 디자인이 약간 슬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마우스가 거의 바닥 쪽에 붙어 있네요. 제 생각에 이 마우스로 디자인을 위해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손목 부분이 너무 아프실거 같아요. 저는 이미 손목에 터널 증후군이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손목쿠션 안하고 약 2시간 정도 사용했답니다. 그 결과 저의 손목이 엄청 아팠네요. 이 같은 경우는 제가 손목쿠션을 안한 제가 잘못이겠죠. 아마 이부분은 사용하시는분들마다 다를거라 생각을 해요.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결론은 일단 애플 상품이므로 여러분이 디자인을 보고 구매하신다면 강력히 추천드려요. 저 또한 예쁜 제품이 좋으므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