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상쾌한 하루를 위한 블루밍 생활방수 비데 ICON-411AJ

by rainanduri4e 2021. 3. 24.

제 개인적으로 너무나 잘 구매한 제품중 하나에요. 정말 만족스럽고 좋답니다. 설치 후기를 간단히 적어 볼게요. 이 제품은 여성 혼자힘으로도 정말 쉽게 충분히 자가 설치가 가능한 상품이 맞답니다. 

​이 비데 제품은 여자인 제가 혼자 설치하기에도 그렇게 힘들지도 않았구요. 무겁지도 않았답니다. 사실 저 비데 설치를 처음 해보았어요. 

물론 설명서만으로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긴 했어요. 그래서 따로 나름대로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꼼꼼히 보고 천천히 따라해 보았더니 정말 설치는 쉬웠구요. 정말 간단했답니다.

 

사실 설명서는 저에게 큰 도움은 안되었답니다. 제가 설명서를 아무리 보아도 모르겠더라구요 하하! 진짜 유튜브 설명이 정말 쉬웠답니다. 그렇게 한 4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우선 배송되어온 제품을 박스를 제거하고 이미 변기에 있었던 변기 주변부를 제거한 뒤에 그러고 난뒤에 첫번째로 설명서를 읽어보았답니다. 근데 모르겠더라구요 하하! 그래서 유튜브를 보고 다 설치를 끝마치고 보니 대충 40분정도 걸렸네요!!

처음에는 원래 비데 구매할 생각이 없었구요. 처음에는 저희집은 렌탈비데를 이용을 하다가 그 이후에 없애버리고는 대충 한 1년정도는 비데물티슈를 사용해 왔었답니다. 그러다가 깊히 가격에 대해서 고민을 하였는데요. 솔직히 비데물티슈에 나가는 비용이나 렌탈 비용이나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정말 속시원하게 비데를 아예 구입해 버리는게 속 시원할 것 같아서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답니다.

그렇게 인터넷을 찾아보며 여러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았는데요. 정말 몇날 몇일을 고생을 한거 같아요! 그러던중에 결국 이 블루밍 비데를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첫날에 40분걸려서 설치를 마친 다음에 혹시나 잘못된 곳은 없을까! 혹은 누수가 없을까! 제대로 작동하는지 여부, 깨진곳이 없는지! 제가 잘못 설치한 곳은 없는지! 정말 꼼꼼히 확인을 한 다음 마른 걸레로 정성스레 닦아주고 또 물을 살짝 묻힌 다음 깨끗이 닦아준 다음에 버튼도 제대로 작동하는지 여부등등 확인을 한 다음에 첫 사용을 해 보았답니다.

저희 첫 사용 느낌은 정말 잘 구매를 한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변기에 앉을때도 제가 특별히 온도를 올리지 않았거든요. 근데도 특별히 차가운 느낌을 느끼지 않았어요. 정말 중요한 수압 경우도 적당해서 좋은 느낌이었답니다. 별다른 불편함 없이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저희 가족들도 사용을 해보시고는 정말 잘 구매했다고 좋아들 하십니다.  지금은 안방 화장실쪽에만 설치를 해 두었거든요. 1달정도 더 이용을 해본 후에 거실쪽 위치하는 화장실에도 또 하나를 구입을 해서 설치를 해볼 예정이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렇게 설치도 쉽구요. 더군다나 이 정도의 기능을 가진 비데를 이 정도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서 가성비 정말 훌륭한 제품 같네요.

- 추가 후기

​지금은 이 비데를 사용한지 한 2주가 지났답니다. 이 비데를 처음 사용을 했을때보다 이용을 하면 할수록 비데를 구입한게 정말 현명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 비데의 장점이 많지만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장점은 자동으로 노즐 청소가 된다는 점이네요.

 

게다가 수압은 말 할 필요도 없이 좋았답니다. 정말 이 비데를 구매하기 위해서 고민했던 시간들이 아까울 정도로 정말 빨리 구입했더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듭니다.


아! 그리고 자동으로 노즐청소를 하신 다음에도 약간 찝찝함이 느껴지신다면 노줄청소 버튼을 누르신 다음에 다시 한번 청소를 끝내시면 깔끔하실 거에요!  

 

제품이 견고하고 기능적으로도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정도 제품을 값싸게 구매해서 저는 정말 행복하구요. 혹시 고민을 하고 계시거나 망설이시는분들이 계시면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