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귀여운 집안 지킴이 펭카 가정용 CCTV 네트워크 카메라 PE204

by rainanduri4e 2021. 3. 25.

너무 귀여운 디자인의 가정용 CCTV 카메라네요. 그리고 세심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좋은 귀엽고 정확한 저의 집 지킴이이에요. 제가 직장 일로 집을 비우는 날들이 많아요.

 

그래서 택배가 오거나 하면 항상 불안했어요. 그리고 저의 집 현관문에는 밖을 볼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없어요. 더군다나 인터폰에도 밖을 볼 수 있는 화면조차 없답니다.

누군가 밤늦은 시간에 초인종을 누룬다던가 아니면 방문 소식도 없이 사람들이 집에 오면 많이 무섭기도 해요. 그 때문에 약간 무서움을 느끼기도 했고 현관문 여는게 쉽지 않았어요! 그러던 도중에 인터넷을 검색해서 펭카를 알게 되었답니다. 제가 예상한 것보다 다양한 기능들이 많네요. 

우선 제가 외출한 사이에 집안의 모습을 화면으로 볼 수 있고 또한 펭카는 회전이 가능해서 제가 보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도 가능하네요. 제 생각에는 집안에 어린아이들이 있으신 집이나 반려견을 키우시는 집에서는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또 다른 장점으로 펭카는 불이 꺼져 있어서 깜깜한 밤에도 적외선 촬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밤에 누군가 몰래 들어온다던가 아니면 제가 볼 수 없는 사각지대의 집안 시야를 확인할 수 있어서 특히 좋네요.

펭카의 디자인은 정말 누가 보더라도 좋아하는 펭귄 모습을 하고 있어서 일단 귀엽고요.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누구라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지만 방문한 사람들이 설마 이게 홈 CCTV겠어라는 생각을 만들 정도로 자연스럽고 집안의 기타 인테리어와 조화가 잘됩니다.

쿠팡에서 구입해서 그런지 펭카의 배송도 너무 빠르고 좋네요. 설치 또한 정말 쉬웠어요. 직장 일이나 기타 일로 집을 자주 오래 비우는 분들에게 펭카 가정용 CCTV PE204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