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1인 가구를 위한 미디어 미니 냉장고 화이트 87L MR-87LW1

by rainanduri4e 2021. 3. 25.

요즘 미니멀한 삶을 즐기시는 1인 가구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미니 냉장고이에요. 제가 최근에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는데요. 이사한 다음부터 저도 혼자 살아가는 1인 가구가 되었어요. 그래서 당장 냉장고를 구매해야 되었어요.

제가 고민한 부분은 제가 혼자 살기에 요리를 해먹을 경우는 별로 없었고요. 그냥 미니멀하게 살아가고 싶었어요.

그래서 고심 끝에 싱크대 옆쪽에 놓아둘 수 있는 싱크대 높이에 어울릴만한 소형 미니 냉장고를 구매해야겠다고 고심한 후에 이 미디어 화이트 87L MR-87LW1 냉장고를 구입했네요.

일단 냉동과 냉장 공간이 편리하게 나누어져 있고 거기다가 디자인도 심플한 냉장고를 검색하다가 발견했답니다. 몇개의 평이 좋지 않은 후기가 있어서 잠시 고심했었지만 딱 저 자신이 생각했던 "가격대, 크기와 높이, 심플한 디자인" 이었어요.

 

그래서 구매를 했답니다. 배송도 아무런 흠집 없이 포장도 안전하게 되어서 냉장고가 도착되어 저는 불만도 없고요. 아주 만족했답니다.

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디자인이 귀엽고요. 그리고 아담한 사이즈라 그런지 너무 사랑스러워요! 요즘 1인 가구분들께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냉장고 받고 따로 설치할 필요 없답니다. 간단히 단지 선만 꼽으면 바로 작동되네요.

 

후기 2

 

저는 이제품을 두번째로 구입한거랍니다. 이번에는 홀로 살고 계시는 저의 아버지를 위해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집에 공간을 그렇게 차지하지 않구요. 정말 혼자 사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냉장고 랍니다.

1) 사용후기

 

쿠팡에서 계속 보고 있었는데 계속 품절이 되는 바람에 재입고를 기다리다가 이번기회에 빠르게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실 설치도 간단해서요. 선만 잘 꼽으시면 설치가 모두 끝난답니다. 

 

그리고 배송같은 경우도 파손 하나도 없이 정말 잘 도착을 했어요. 택배기사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이 냉장고의 높이같은 경우는 부엌에 싱크대 정도의 높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실거에요.

같이 온 사용설명서도 쉽구요. 빠르게 숙지가 가능해요. 소음같은 경우는 저희같은 경우는 거실에 설치해서 그런지 소음을 거의 느끼지 못했어요.  혼자사시는분들에게 정말 추천할만한 냉장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