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위생적이고 오래 사용가능한 오쿠 6단 스텐 UV 식기 식품 멀티 건조기 OCP-UD660S

by rainanduri4e 2021. 3. 24.

이 상품은 식기 살균기와 식품 건조를 동시에 함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똑똑한 제품이고 삶의 질이 올라 간답니다!

저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처럼 여러기능을 한꺼번에 사용을 할 수 제품을 좋아한답니다. 왜냐하면 넓지 않은 주방공간에 공간이 절약될 수도 있구요.

여러기능이 있기 때문에 가끔 기능의 일부를 사용하지 않게 되는 경우가 있더라도 다른 기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싼 가전제품을 구입해 놓고 사용하지 않는 그러한 사태가 발생하지 않아서 멀티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구입하기전에는 사실 디자인에는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제품을 받고 나서 디자인을 살펴보니 실물로 보았을 경우가 아주 훨씬 예쁜 제품이랍니다. 구매전에 기대했던것과는 다르게 컴팩트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뒤쪽부분으로 깊고 단정하게 직사각형으로 디자인 되어서 그렇게 느꼈답니다. 실제로 앞부분쪽에서 이 제품을 살펴볼때는 약간 작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이 제품의 용량은 상당히 많답니다. 

 

이 부분이 그냥 보기에는 별거 아닌것처럼 보이더라도 저는 신의 한수처럼 느꼈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올스텐으로 디자인 되어서 독특하고 특별한 고급스런 느낌에 다양한 주방가전들이 모여 있는 주방에 어느 장소에 배치를 해도 디자인이 튀지 않는 스타일이구요. 딱 보아도 아! 정말 예쁘다란 느낌이 드네요!

이제 주방에 설치도 끝났구요. 제일 처음 저는 살균기를 시험삼아 이용해 보았답니다.

저희 집에는 이미 살균기가 따로 있답니다.  하지만 그 제품은 젖병을 주로 살균하여 주는 전용 살균기이라서 사실 아이들 그릇이나 몇개 정도 넣고 살균기를 돌리면 그게 전부랍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일주일에 1~2번정도는 아주 뜨거운 꿇는 물에 정말 많은 그릇들을 제가 살균해주는 중노동을 하곤 한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받고나서 사용을 해보니 정말 감동적인거 있죠!! 저희 집 식구가 3명인데요. 저희 3식구가 사용하는 주방의 도마며 칼 가위 컵 수저 그릇등 모두 이 안에 넣고 돌릴 수 있어서 정말 편하답니다.


게다가 아주 뜨거운 물에 씻은것처럼 뽀송함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더 개운한 느낌이 들었네요.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저는 이 제품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번에는 이 제품을 식품 건조기 용도로 이용을 해 보았어요. 

집에 있는 애호박부터 시작해서 파인애플, 사과 그리고 바나나등등을 저같은 경우는 보통은 돌려둔 상태로 자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 성능이 궁금해서 낮시간에 한번은 시간간격을 두고 시험삼아 차례차례 돌려보았어요.

 

설명서를 차근차근 읽어본뒤에 설명서를 그대로 따라 시간대로 하였더니 정말 좋네요! 말랭이인데도 불구하고 색감도 예뻤구요. 무언가 꾸덕 촉촉하면서도  쫀쫀해진거 같아요. 특히나 사과와 파인애플같은 경우는 더 좋았구요.

 

아! 그리고 하나 더 이 제품의 건조기 내부에 존재하는 스텐망을 잘 살펴보시면 무언가 매끌매끌한 느낌이 있답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처음에 제가 세척을 할때 조금 덜했나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하지만 그게 아니었답니다. 망자체가 잔잔한 물결무늬로 디자인된 망이라서 제 생각에 식품을 건조를 할 경우에 음식이나 과일들이 달라붙지 않도록 하기 위한 디자인같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더 만족감이 올라갔어요.

 

근데 이렇게 건조기 살균기 멀티 기능임에도 불구하고 조작법은 너무나 간단해요! 그냥 버튼 몇개를 눌러주는게 전부랍니다. 그래서 더욱 더 사랑스러웠어요! 솔직히 제품이 좋아도 사용법이 복잡하면 안쓰게 되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개인적인 이 제품의 단점은 약간의 열기라고 생각을 해요. 제품이 올스텐으로 되어 있어서인지 몰라도 더운 느낌도 나고 뜨거운 느낌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만약에 사용하실려는 집에 어린 자녀분들이나 반려동물이 있으시다면 가까이 오지 못하도록 되도록이면 높은 곳에 놓고 사용을 하셔야 한다고 생각을 해요!( 하지만 조용한 저녁때쯤에 주방근처에서 작동시켜 놓으시고 주무시면 제가 말씀드린 열기문제는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을거 같네요)

아무래도 사용후에는 열기를 뺄 수 있도록 환기는 필수인거 같아요. 하지만 우리 가족이 매일 사용하고 매일 먹는 음식이니까요. 올스텐 오쿠 6단 제품은 사랑스런 제품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