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 헤드 스타일 접이식 실내 헬스자전거 BC-3970

by rainanduri4e 2021. 3. 16.

요즘 살이 많이 찌신 분들이라면 하루 빨리 구매하세요! 고민하실수록 살이 더 찐답니다. 하하 농담이구요. 요즘같이 실외활동을 잘 할 수 없고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정말 생활의 필수품이 될듯한 제품인거 같아요.

모든분들이 그렇겠지만 누구나 요즘 현대시대를 살아가면서 집에 비싼 자전거나 헬스클럽에 있는 러닝머신 같은 상품을 구매해 보셨을거에요. 근데 사실 이사를 가거나 필요없게 될 경우에는 가장 먼저 팔아 치우는게 그런 물건들인거 같아요.

막상 구매해 놓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창고에 넣어두시거나 어느새 빨래걸이로 변해 버리니 말이죠. 그런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같은 경우는 다이어트를 할려는 굳은 의지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여러 후기들을 많이 읽어보았는데요. 가격대비해서 가성비도 좋다고 하는 댓글도 모두 다 읽어본 상태에서 정말 망설임 하나 없이 바로 구매를 하였답니다.

제가 구매전에 가장 궁금했던 부분은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몇가지만 적어 볼게요. ​

1. 키가 조금 작은 사람들에게 발이 닿는가?​

2. 실내 자전거의 안장부분이 편안한가 불편한가?

3. 실내자전거를 탈때 허리가 아프지 않은가?

4. 옮기거나 이동할때 무겁지 않을까?

하는 의문점들이 있었어요.

 

근데 제가 실제로 일주일 정도 사용을 해 보았는데요. 일단 키가 160정도 넘으시면 다들 사용 가능할거 같구요. 처음에 1시간 정도 자전거를 타면서 운동을 해 보았는데요. 불편함은 전혀 없네요.

더군다나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할때도 편하답니다. 게다가 층간 소음같은 경우도 제로상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집 발코니에 설치를 하였는데요. 시원한 바람을 느끼면서 운동을 매일 하다 보니 정말 좋네요.

실내 자전거는 타사 브랜드 상품도 많았지만 로켓배송(2021년 03월16일 기준)이란 이점하고 헤드 브랜드 인지도 또한 가격 또한 마음에 들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여러분들 구매하실거면 이 제품을 추천드려요.

아! 설치 같은 경우는 남자분들은 한 20분정도 여자분들은 아무래도 1시간 정도 예상해요.(참고로 쿠팡 후기중에 어떤 한분이 설치과정을 사진과 함께 남겨 놓으셨답니다. 참고하실분들은 쿠팡 후기를 살펴보세요)

굳이 단점을 말하자면 맨발로 자전거를 오래 타다 보면 약간 발이 아픈경우가 있어요. 아무래도 양말을 신고 타야 되나 싶어요. 요즘 살이 확 찌신 분들이여!! 이제 원래대로 날씬하게 돌아갈 시간이네요! 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