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안정적인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아이피타임 ipTIME A3004NS-M

by rainanduri4e 2021. 3. 17.

안정성과 속도 디자인 모두 다 정말 좋은 공유기이네요. 제가 젊었을 때부터 원룸 살아오면서 사용하였던 옛날 ipTIME 오래된 공유기를 결혼하고 나서 아이들 둘 있을 때까지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결혼 후 이제는 아파트 공간도 총각 시절보다 넓어지다 보니 집 안에서도 몇 군데는 WiFi가 안 잡히는 실내 공간이 조금 많아지더라고요. 더군다나 약간 옛날 공유기가 불안정하기도 했었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유무선 공유기 ipTIME A3004NS-M 이 상품으로 바꾸어 보았는데 정말 신세계네요! 저의 집안 모든 공간에 구석구석 정말 안 터지는 공간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그리고 데스크톱과 DVD 그리고 저의 부부 핸드폰 두개를 무선 인터넷으로 다양하게 연결해 쓰고 있는데요. 끊김도 거의 없고 속도 저하도 없어서 만족합니다.

디자인은 블랙 색상에 심플하고 정말 군더더기 하나 없는 외형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 공유기의 디자인도 아주 마음에 든답니다. 벽걸이용 홀도 공유기 바닥에 파져 있어서 기회 되면 나중에 벽에 걸어서 사용해 보려고요.

제가 예전에 쓰던 공유기에 비해 약간 조금 비싸다는 느낌은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 구입한 이 공유기는 한 20년 정도 사용해서 본전 이상을 뽑으려고요! 공유기 필요하신 분들 정말 추천합니다!

후기 2 :

저 나름대로 후기를 인터넷에서 열심히 검색해 보고 인증된 상품여부를 판단 확인한 다음에 구매를 하였어요. 최근에 집 인터넷 라인을 다른 브랜드로 바꾸고 난뒤에 살펴보니 2년전쯤에 구매해서 사용해 오던 집에 있던 뿔 4개 달린 공유기가 제 역할을 못하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 기존 공유기는 보조 공유기로 사용하기로 마음먹고 새로 공유기를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어요.

제가 전에 사용하던 공유기 모델이 아이피타임 600n 이었는데요. 제가 스마트폰으로 속도를 측정해 보았는데 다운로드 속도같은 경우는 30 업로드 속도는 20정도로 딱 이정도 근처에서 나왔답니다.

근데 이 새 공유기를 연결해 사용해 보니 5G같은 경우는 다운로드 200후반대 구요. 업로드 같은경우는 400후반까지 나오더라구요.

2G같은 경우는 다운로드 100정도 되구요. 업로드는 200 정도 나왔어요. 제가 나오길 원했던 속도 400/400대는 나오지는 않았지만 스마트폰같은 경우는 200정도면 빠른정도구요. PC같은 경우는 400후반/ 400후반 다 나온답니다.

저희 집 같은 경우는 기가랜이 안방쪽에만 적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 새로 구입한 공유기를 어쩔수 없이 안방쪽에 설치를 하였어요. 그래도 저희 집 거실 중간쪽부분까지는 5G를 별다른 무리없이 이용이 가능했구요.(안방문을 열어논 상태에서요)

2G같은 경우는 저희집이 34평인데요. 집 안 곳곳에서 모두 잘 터지는 상태입니다. 아! 그리고 저희집에서 CCTV가 3대정도 설치되어 있는데요.

기존에는 버벅되면서 잘 안되었는데요. 공유기를 교체하고 나서는 끊김도 없고 잘 돌아가네요. 가격대비해서 매우 만족하는 공유기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