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가성비 좋은 캠프밸리 카쉘터S 롱바디 차량연결 차박 텐트

by rainanduri4e 2021. 3. 16.

정말 좋은 차박텐트라고 생각을 해요! 제가 생각하기에 가격 대비해서 가성비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하는 차박텐트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저희 집에 차량용 어닝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텐트와 타프등을 정말 많은 종류와 사이즈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가지고 있거든요.

그런데 이번 기회에 차박텐트의 꽃이라 불리는 트렁크를 이용한 텐트가 갑자기 사용을 해보고 싶어서 그동안 제가 캠핑을 하면서 느낀 여러경험과 노하우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기 시작했답니다.

그러던 도중에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구입전에 예상했던대로 정말 제품이 아주 좋은거 같네요. 제가 이전에 사용해 보았던 두꺼운 재질로 만들어진 어닝룸 텐트를 사용해 와서인지 몰라도 이 제품은 약간 질감이 얇게 느껴지긴합니다.

하지만 역시 가격대비해서 성능이 좋아서 나중에 많이 사용을 하다가 제품이 조금 파손되는경우가 생기게 되면 재구매를 할 계획이랍니다! 트렁크 가림막과 플라이도 역시 구매를 하였는데 지금 아주 만족을 하는 중이랍니다.​

후기 2 :

방한과 방수도 잘되는거 같구요. 강력추천 드리네요. 가성비도 짱이라고 생각하고, 크기 높이 무게 등등 만족을 합니다. 실내도 넓으면서 방수도 잘되는거 같아 만족하네요.

오랜 고민 끝에 차박으로 결정하구 갑자기 구매하게된 텐트입니다. 상품평을 보니 두께가 얇다고 해서 고민 좀 했는데 이 가격에 얼마나 좋은거를 사겠나 싶어 구매하여 설치 해보았네요. 나를 생각보다 좋네요. 크기도 좋구 대인 2, 강쥐 2 난로, 의자 2개, 폴딩박스2개, 가스버너 등등 놓구 여유공간 가능합니다.

대인 4명도 가능하구요. 3월 1일 비바람 치던날 버텨줄까 했는데 잘버티고 바람에도 잘 버티더라구요. 신고식 제대로 하구 왔네요. 겨울에 결로가 걱정이시거나 비가오는게 걱정이시면 윗쪽에 타프하나를 덧치셔도 될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