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감성적인 홈스타일링의 무아스 문라이트 무드등 듀얼 LED 시계

by rainanduri4e 2021. 3. 29.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집안의 인테리어 효과와 동시에 기능적인 측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제가 처음에는 제 방에 둘 전자 시계를 검색을 하다가 이 제품을 우연히 발견하고 주문한 무아스 문라이트 무드등 듀얼 LED 시계입니다.

주문전에 살펴보니 다양한 7가지 색상으로 무드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서 정말 기대가 컸답니다. 물론 배송도 별다른 사고 없이 안전하게 도착을 하였구요.

안에 들어있는 제품의 구성품은 일단 시계 본체가 있구요. 그리고 무드등 본체 거치대, 어댑터 짧은것과 긴것, 충전기, 리모컨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었어요.

사용하실때는 시계와 무드등을 각자 따로 연결을 하여서 사용도 가능하구요. 저같은 경우는 함께 사용을 할려고 주문을 한거라 시계와 무드등 본체를 결합을 하였답니다.

 

(우선 어댑터 연결을 하시구요. 그 후에 선을 따라서 고정을 해준 다음 같이 온 충전기를 알맞은 장소에 콘센트에 꽂으시면 되실거에요)

아! 그리고 본체에 들어있는 건전지같은 경우는 시간기억용이라고 하네요! 이 제품은 무드등과 시계의 모든 설정을 리모컨을 이용해서 한답니다. 거치대에 자석이 붙어 있어서 리모컨이 촥! 붙는답니다. 리모컨 잃어 버릴 걱정을 없을거 같아요!

시간 설정을 하실때는 우선 24시간 단위와 12시간 단위로 선택을 하실 수 있구요. 만약 12시간 단위로 선택을 하시면 오전 오후 구분을 위해서 시간 옆 부분에 PM표시가 표시 된답니다.

더욱 편리한점은 스누즈 기능과 알람 기능도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만약에 알람설정을 하시게 되면 시간 옆에 PM이 표시되는것 처럼 AL표시가 된답니다.

시계등은 오렌지 색상과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구요. 그리고 각각 색상마다 밝기를 조절하실 수 있답니다. 또한 사용하시는분들의 생활 패턴에 맞게 시간을 설정을 하실 수 있는데요.

일단 시간을 자신에 맞게 설정을 하시면 맞추신 특정한 시간에 어두워지게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저같은 경우는 제가 취침에 들어가는 밤 11시~아침 8시까지 어두워 지도록 설정을 해 놓았네요!

그리고 시간 옆에 표시되는건 현재 온도랍니다. 후기등을 읽어보면 가끔 온도가 맞지 않는다고 하는분들도 가끔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구매전에 약간 걱정을 했었는데요. 제가 받은 제품은 온도도 정확히 가리키는걸 보니 이상이 없었구요. 안심이 되네요.

 

시계와 무드등을 합쳐서 사용하셔도 각각 무드등 부분만 끄시거나 끄실 수 있어서 기능적으로도 편리합니다. 무드등같은 경우도 밝기 조절을 간편하게 할 수 있구요. 그리고 7가지 원하는 색상으로 바꿀 수 있는점 외에도 그라데이션으로 바꿀 수 있도록 설정이 된답니다.

제가 밝기를 조금 낮게 설정을 하였더니 정말 무지개가 비추듯이 예쁜거 있죠!

제가 처음에는 벽에 걸려고 했거든요. 그렇지만 탁자에 두었답니다. 그 점이 조금 아쉽네요! (이 무드등을 벽에 걸 수는 있답니다. 벽에 둘 수 있도록 홈도 있구요. 선같은 경우도 길게 되어 있답니다. 근데 저같은 경우는 벽쪽에 선들이 보이는게 좀 그렇더라구요)

사실 처음에는 그냥 전자시계를 구입할려던 목적이라 전자시계만 있어도 만족을 했었는데요. 무드등까지 사용을 하니깐 더욱 좋았답니다. 제 욕심은 정말 끝이 없네요!

제 생각에는 선물 용도로 좋을거 같구요. 인테리어 효과는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정말 좋아서 지인분들에게 선물할때 안성맞춤 같아요. LED등으로 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사용도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아무런 고장이 없어서 저희 집에서 오랫동안 사용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