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집안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는 다이슨 v11토탈클린 청소기 SV14

by rainanduri4e 2021. 3. 30.

제가 평소에는 제품리뷰는 정말 작성하지 않은 편이에요. 그렇지만 이 다이슨 v11 토탈클린 청소기 SV14 제품은 제가 몇 달을 고민하고 구입한 제품이라 이 제품을 구매하시려고 하시려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리뷰를 몇자 정도 적어볼게요.

저희집에 예전에 있던 저렴한 타사브랜드 약 10만원대 청소기 둘다 고장 나버리고 저희 집안에 정말 청소기 하나 없이 몇 달을 고생을 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다가 다른분들 후기에 국내 브랜드 청소기가 정말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정말 몇 달을 고민고민하다가 오프라인 매장도 몇번을 방문하였지만 엄청 망설였습니다. 왜냐하면 우선 가격이 너무 저에게는 정말 후덜덜했구요.

또한 저희 집에서 그 청소기로 몇번이나 물걸레를 할까하는 고민에 정말 계속 망설였어요.

 

그렇게 고민을 하던중에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2020년 07월 02일 기준) 쿠팡에서 와우클럽 할인 이 청소기가 쿠팡에 떠서 큰마음을 먹고 확 구매를 했답니다. 일단은 청소기 기능중에 웬만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는거 같아요.

다이슨 청소기 같은 경우 청소를 할때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한다는 불편함은 있었지만 저에게는 그렇게 큰 단점이 되지 않았어요.

 

물건이 도착하자마자 침구를 청소해 보았어요. 당일 침구를 교체했거든요. 당연히 먼지가 안나올거야 생각을 했었는데 뭐야! 먼지가 나오더라고요. 저의 생각에 의하면 아마도 건조기에서 놓친 부분을 다이슨 청소기가 거의 모두 해결해 주는거 같아요.

정말 잘 구매했다고 생각해요. 청소기가 없어서 정말 매일 청소기를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고민을 했거든요. 이제는 정말 저의 주부생활에서 아주 큰 숙제 하나를 끝마친 기분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