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가성비 훌륭한 합리적인 아이폰SE2 2020 공기계 자급제폰

by rainanduri4e 2021. 3. 21.

요즘 애플의 아이폰SE2 스마트폰이 역대급 가성비 폰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아이폰SE2 공기계를 구매 하실려는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쿠팡에서 판매 되고 있는 아이폰SE2 공기계를 구매하신분의 후기를 하나 소개 시켜드릴까 해요!!

쿠팡에서 2020년 05월16일에 작성된 후기이므로 구매에 참고하세요.

아이폰SE2 최고에요!!! 적극 추천합니다 하하. 드디어 드디어 아이폰 SE2를 받았습니다. 처음에 3차 예약구매 해서 기다리느라 지쳤는데 이게 웬일인가 물량이 입고 되었다고 문자가 와서 너무나도 행복했단 말이죠 하하.

그래서 새벽까지 밤새 기다리려 했지만 5월 15일 새벽 12시가 지나자 마자 바로 문자가 왔네요. 문앞에 있다고요.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 하고 유심 넣었네요. 바로 인식하고 예전에는 국내폰을 사용했었기에 아이폰 화면이 너무 작은 듯해서 에게? 했는데 하루가 지난 지금은 이 화면에 익숙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제 손에 딱 안성맞춤이어서 너무너무 좋고 가벼워서 진짜 편해요!! 먼저 핸드폰에 대한 후기를 써보면.

 

1. 배터리 사용시간

많은 후기에서 배터리에 대한 문제를 많이 언급하셨는데 제가 하루종일 집에서 와이파이 연결하고 화면도 밝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9시간 이상은 지속 되었던거 같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폰은 노화로 인해 2시간이면 방전. 그래서 너무 좋습니다.

2. 아이폰에 있던 홈버튼 부활

SE2에 있는 홈버튼은 딸깍딸깍 누르는게 아니고 접촉식으로 쎄게 누르면 인식 되고 터치 아이디도 인식 완전 짱! 국내폰 유저였던 저에게는 완전 신세계네요.

전에 쓰던폰은 맨날 지문 인식이 한번에 성공이 안되어서 여러번 하고는 그랬는데 아이폰SE2는 그냥 톡 가져다 대기만 해도 열리는 그런 맛이 있네요.

3. 가격대비 가성비 갑

제가 구매한 64기가 기준 정가는 55만원 저는 국민카드 할인까지 받아서 약 47만원에 구매하였네요 하하. (2020년 05월 기준이므로 지금은 변경되었을수도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11 프로 등에 비하면 완전 저렴한데 프로그램은 최신 칩을 끼워넣어서 사용하는데 매우 고급적인 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가성비 갑이어서 적극추천 합니다.

아주 약간의 단점(단점도 아니라 그냥 아쉬운점 하하) 거울샷을 찍으면 애플 로고가 보여야 하는데 이번 SE2는 정가운데에 로고가 있어서 쪼끔 아쉽지만 이건 별 문제가 없습니다.

4. 총평

아이폰 처음 입문인 저에게도 홈버튼이 있어서 그런지 사용법에 완전 적응! 화면크기는 보다 보면 적응이 되고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주변의 아이폰을 처음 입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가성비 최고고고고 갑 아이폰SE2!! 잘 사용하겠습니다 하하. 쿠팡 최고 로켓배송 최고 쿠팡맨 최고 아이폰SE2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