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가성비 훌륭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대용량 믹서기 보아르 에이블 초고속 진공 블렌더 VO-KI012

by rainanduri4e 2021. 3. 21.

쿠팡의 안전하고 너무나 신속한 배송은 언제나 행복함을 느낄수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저희 집에서 예전에 구입해서 이용해 왔던 믹서기가 최근에 이용을 하다가 작동불능 상태가 되어서 이번기회에 믹서기를 새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근데 요근래 아는 친구가 이 보아르 믹서기를 소개를 해 주었답니다. 그래서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보아르 진공 블렌더같은 경우는 새 제품이라 그런지 몰라도 정말 안에서 시원시원하게 잘 갈린답니다. 하하하!

예전에 이용했던 믹서기같은 경우는 사용을 하고 안쪽을 들여다 보면 안쪽에 건더기같은 것들이 정말 많이 남아 있었거든요. 이 상품같은 경우는 정말 그러한 점들이 없어서 정말 저의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이른 아침에 간편히 신랑과 함께 과일을 갈아 마시곤 하는데요. 과일을 넣고 작동시켜 보았는데 시원하게 잘 갈리더라구요. 그리고 마셔보니 목넘김도 정말 너무 부드러웠답니다. 그래서 너무 좋은거 있죠! 과일을 씹어서 먹는일이 발생하지 않네요.

제가 생각하는 중요한 점은 이 보아르 진공 블렌더는 아마도 진공기능이 있어서 아마도 산화현상도 방지도 하고 과일의 신선함이 유지되는거 같은 느낌이랄까요?(갈변이 일어나지도 않았구요. 층분리도 생기지 않았네요)

게다가 얼음을 한번 갈아 보았는데요. 얼음같은 경우도 정말 잘 갈리네요 하하!! 아마도 제 생각엔 이 믹서기의 칼날이 6중날로 되어 있어서 아마도 음식재료등을 갈아줄때 정말 섬세하게 갈아준다고 생각을 해 봅니다.​

또한 제 집에 손님들이 오시거나 부모님들이 방문을 하셔도 믹서기 용량 자체가 대용량이라서 그런지 재료들을 무난하게 한번에 재료들을 갈아서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편리한점은 이 제품은 다이얼방식이 아니구요. 요즘에 딱 맞는 스마트식으로 되어 있어서 간단히 터치 한번만으로 믹서기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앞으로 과일등을 갈아서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믹서기는 항상 이용하고 난 뒤에는 믹서기를 세척하는게 약간은 귀찮고 정말 고된 일이었어요. 예전 믹서기는 칼날부분이 분리가 잘 되지 않아서 그 부분을 세척하다가 제가 손을 다친 경험이 있답니다.

하지만 이 보아르 믹서기는 편리하게 세척기능도 따로 존재하구요. 간단히 세척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알아서 세척을 해주니까 저에게는 정말 좋았답니다.

아~ 정말 이 제품을 빨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왜 이제야 이 제품을 알게 되었는지 정말 아쉽답니다. 아마도 그전에 알았더라면 정말 편하게 믹서기를 이용했을텐데 말이죠.

저의 바램은 앞으로 고장도 안나구요. 정말 이 믹서기를 오랫동안 부엌에서 사용했으면 하는게 저의 작은 바램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