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꼼꼼한 살균으로 더욱 좋은 유팡 플러스 젖병소독기 UP802-P

by rainanduri4e 2021. 3. 21.

젖병 소독기는 바로 이 제품이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아기를 출산하기전부터 이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원래 저의 계획은 아기가 태어나면 모유수유를 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그러던중에 출산도 하기전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그냥 출산 필수템! 이러면서 구매를 하고 말았네요 하하!

제가 2월말쯤에 아기를 출산을 했답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제 육아를 한지 6개월정도 지났는데요. 진짜 지금은 출산전 구입한 이 제품을 정말 요긴하고 사용하고 있답니다. 비록 제가 모유수유를 하고는 있지만 유축수유를 하고 있어요.

그런 이유로 젖병도 나오기도 하고 유축기도 나오기도 하구요. 게다가 제가 외출을 할때는 모유같은 경우는 조금 빨리 상할거 같은 느낌에 그럴때에는 분유를 아기에게 먹여야 되는 경우가 있답니다. 그런 이유로 젖병도 몇개 구매를 하긴 하였어요.

어디서 들었는지 어디서 검색을 해 보았는지는 지금은 기억은 못하지만 (소독기 종류마다 방법은 다 다를거에요) 젖병소독기에는 일단 젖병을 다 말리고 그리고 건조되어진 그 상태에서 작동시키라고 본거 같답니다.

 

하지만 이 유팡 플러스 젖병소독기는 젖병에 묻어있는 물기가 있을 경우에 최대한 물기를 털어주고 작동시켜주면 되서 편하네요! 건조-살균-환기 이런 기능 코스로 소독이 가능해서 편해요.

물론 이미 건조되어진 젖병같은 경우는 따로 분리해서 살균만 할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그냥 내부 환기기능만 사용하셔도 되네요.

이 제품이 없었던때에는 정말 친정가는날에는 정말 힘들었답니다. 왜냐하면 항상 젖병을 열탕소독을 해주어야 해서요. 진짜 이 살균기 없을때 열탕소독을 했을때에는 건조같은 경우도 그냥 정말 자연건조를 해 주어야 했구요.

게다가 젖병이 모두 건조된 다음에는 빨리빨리 열탕소독을 해야 했어요. 제 생각에는 그냥 자연바람에 그냥 건조를 하는것도 약간은 찝찝하더라구요.

왜냐하면 먼지같은 것이 날릴 수도 있구요. 그리고 젖병 윗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먼지가 잘 붙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지금은 이제 저희 아기가 이유식을 시작했는데요. 소독기 가능한 아기용품들을 구매해서 함께 돌려주고 있답니다. 이정도면 진짜 육아 꿀아이템이라고 인정합니다. 육아는 장비빨인거 다들 아시죠? 이 제품 강력 추천드립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이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