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편안함과 안정감을 드리는 더존 차량용 핸드폰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FOD 센서 TZ-C100

by rainanduri4e 2021. 3. 20.

저에게는 아주 마음에 드는 거치대입니다. 물건이 도착했을때 박스상태와 포장상태도 너무 잘 되어서 도착을 했구요. 배송을 받은후에 상품을 꼼꼼히 살펴 보았는데 이상없이 잘 도착했답니다.

구입전 예상보다 좋은 제품인거 같아서 지금은 완전 득템한 기분이네요. 차량에 설치하기도 간단해서 편리하구요. 부착할때 느낌도 안정감이 있게 잘 부착이 되다 보니 안심이 되네요.

우선 거치대의 상하조절을 해보았는데요. 상하조절을 할 경우에도 부드럽게 잘 되네요. 회전같은 경우도 역시 부드러운 느낌으로 회전이 잘 된답니다.

제가 예전부터 사용해온 거치대같은 경우는 대쉬보드 부분에 그냥 흡착판을 사용해서 이용을 해 왔거든요. 근데 그렇게 하면 여름같이 더운 날씨에는 만약에 지상주차장에 주차를 할경우가 생길때 가끔 바로 떨어지는일이 발생이 하기도 하구요.

그렇게 갑작스레 떨어지다 보면 자동차 운전석의 패달 밑으로 떨어지는 사태가 발생해서 때에 따라서는 정말 위험하기도 하였답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에 새로 구입한 이 더존 차량용 핸드폰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디스크가 있어서 그런지 딱 안정감 있게 달라 붙은 다음에는 잘 떨어지지 않네요.

 

그래서 제가 안정감 있게 이 거치대를 잘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송풍구 거치대같은 경우도 이용을 해 보았는데요. 제가 사용전에 걱정을 했었는데 걱정과는 다르게 잘 달라 붙어 있네요. 지지대가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 안정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사용을 할때 집게방식으로 송풍구 부분에 집게를 사용해서 벌린 다음에 꽂을 수 있어서 힘들지도 않구요. 부러지거나 그러지도 않아요.

또한 무선충전같은 경우도 고속충전이어서 이용할때에 너무나 편리하답니다. 충전케이블같은 경우는 C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바로 꽂아 사용할 수도 있구요.

탈장착을 할때도 스마트폰을 거치대 근처로 가까이 가져다 대면 거치대가 자동으로 물림이 벌어져서 편한 느낌으로 휴대폰을 장착할 수 있답니다. 탈착을 할 경우에는 양쪽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벌려지는 방식이라 정말 간편하고 쉽게 탈장착을 할 수 있네요.

거치대의 높이의 경우도 조절이 가능한 형태로 되어 있어서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어느 종류의 스마트폰도 편리하고 안전한 상태로 무선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측면 부분에는 거치대의 전원램프가 존재해서 전원이 들어와 있는 유무를 쉽게 확인이 가능도 하구요.

역시 제일 마음에 드는점은 디자인이 심플하고 세련되어 있어서 저에게는 정말 마음 쏙 드는 상품이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