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심플하면서도 완벽한 가격대 성능 좋은 롤리고고 전동 킥보드 8.8Ah LGO-E350LITE

by rainanduri4e 2021. 3. 20.

요 근래 저희 집이 다른곳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그곳이 교통이 조금 좋지 못하고 편리한 곳이 아니라서 저의 아내에게 선물을 주려는 목적으로 이 전동킥보드를 추가로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저희가 사는 곳이 경기도 신도시 외곽 부분이 새로 이사를 간곳인데요. 아무래도 이 전동킥보드를 이용해서 근거리용으로 가까운 곳을 갈때나 아니면 마트를 간단히 다녀올때 사용할 예정이랍니다.

저같은 경우는 쿠팡의 로켓와우를 이용중이라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는데 킥보드가 바로 새벽쯤에 정말 빠르게 신속이 도착(2020년 04월 06일 기준)을 하였네요.

저는 원래 음식이나 신선식품 이런 종류만 새벽에 배송이 되는줄 알았는데 이번에 보니 전동 킥보드가 새벽에 도착하니 참으로 신기했답니다.(지금은 킥보드 새벽배송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전동킥보드가 급하게 필요하시거나 급하게 사용할 경우가 생기신 분들이 쿠팡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배송은 쿠팡이 최고라고 생각하네요.

배송상태는 정말 포장도 잘되어 있었구요. 박스상태도 정말 단단하게 되어 있어서 훼손된 곳이 전혀 없이 무사히 도착을 하였답니다.

 

이 제품은 배터리가 8.8Ah 이구요. 최대 주행거리는 약 35km정도 되니 저같은 경우 가까운 거리를 이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충분하게 이 전동킥보드를 이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원래 계획은 작은 경량형 킥보드를 그냥 구입할까도 생각을 했지만 경량급 킥보드의 경우에는 거의 모든 제품들이 배터리 용량이 다 작더라구요.

물론 배터리 용량이 늘어날수록 가격도 따라서 올라가기 때문에 분명히 가격차이가 존재하지만 이왕 돈주고 구입하는 제품 오랫동안 사용하기로 하고 이 전동킥보드로 구입하기로 하였답니다.​

이 전동킥보드의 제품 기능중에 도난경보 리모컨이 있는데요. 정말 너무나 필수적인 기능이구요. 꼭 있어야 할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이런 기능이 있는 제품이 흔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결정적으로 마음을 움직였네요)

승차감같은 경우는 써스펜션이 양쪽으로 듀얼로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구요. 따라서 승차감 또한 괜찮았어요. 주행속도같은 경우도 기어를 변속할때 1단 2단 3단 이렇게 단계별로 속도가 분리되어 있어서 과속을 할 걱정은 없을거 같아요.

 

저희 아내한테는 속도가 높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주행을 할때 절대로 2단이상은 올리지 말라고 신신당부를 했답니다. 야간 주행을 해 보았는데요.

야간주행에 적합하게 발판의 양쪽부분에 LED 불빛이 정말 밝게 들어온답니다. 물론 후방부분과 전방부분에도 안전을 위해서 미등과 전조등이 따로 장착되어 있답니다.

소리 같은 경우는 크락션의 소리도 크구요. 경보잠금 장치을 설정할 때 경보음같은 경우도 크답니다. 제 생각에는 이런 보안장치들 때문에 정말 누가 훔쳐가지는 못할거 같네요.

사실 제품이 도착해서 배송 받은후에 박스를 풀고 처음 킥보드를 펼때 약간은 애를 먹었답니다. 근데 제가 설명서도 보지도 않은 상태에서 급한 마음에 펴다가 애를 먹었네요. 설명서를 보고 나니 그렇게 간단히 펼 수 있었는데 말이죠.

혹시 이 전동킥보드를 구입할려는 분들은 조금 귀찮으시더라도 첨부된 설명서도 꼭 꼼꼼히 읽어보셔요!

요즘 밖에 잘 나가지도 못하고 재택근무를 하는 중인데요. 그런 이유로 저녁에 시간이 남아서 전동킥보드 구입 후기를 이렇게 길고 진지한 마음으로 작성해보긴 처음이랍니다. 구입할려는 분들은 항상 안전운행하시구요. 되도록이면 보호 헬멧도 꼭 쓰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