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개인방송에 좋은 마법의 조명 유쾌한 생각 룩스패드 43H 투스탠드 세트

by rainanduri4e 2021. 3. 17.

개인적으로 룩스패드 43H 너무나 마음에 드네요. 구매하고 싶어서 진작부터 살펴보고는 있었는데요. 하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되어서 미루어 왔었어요.

돈 안 들이고 이것 저것 조명 장치를 하던중에 결국에는 룩스패드 43H 질렀네요. 아~정말! 진작에 빨리 구매 할 걸 무엇을 할려고 그 고생과 고심을 했나? 생각하니 후회막심이네요.

꼭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방송 조명을 위해 구매 했는데 정말로 마음에 드네요. 부득이하게 야외에서 촬영하는 그런 경우 빼면 패키지에 안에 포함되어 있는 어댑터로 간단히 전원 연결하면 작동이 되네요.

하지만 배터리를 따로 따로 구입하실경우 각 패드 하나에 2개씩 구입 하셔야 됩니다. 다른 타사 제품 조명도 구입해서 사용해 봤는데 유쾌한 생각 룩스패드 43H 투스탠드 세트 만큼 좋은게 없네요.

좌우 한대씩 설치 하였어요. 왜냐하면, 공간이 힘들어서 3점 조명까진 못했어요. 꼭 구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