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쉽게 즐기는 맛있는 커피 필립스 데일리 콜렉션 커피메이커 HD7457/20

by rainanduri4e 2021. 4. 1.

제가 웬만하면 좋은 제품 관해선 후기를 안적는 편인데요. 이 필립스 커피메이커 이거 정말로 만족스럽네요. 저희 집에는 원래 그라인더와 함께 붙어있는 기계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근데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이런 그라인더와 같이 붙어 있는 형태가 약간 있어 보이긴 해요 하하! 하지만 커피의 맛은 정말 별로예요. 청소 같은 경우도 별로 만족스럽지 못하고요)

그런 이유로 다시 드립으로 넘어왔답니다. 또한 그라인더를 따로 구매해서 원두를 갈아 필립스 커피메이커 이 제품으로 커피를 내려 마셔 보았는데요.

와~이건 같은 원두로 커피를 만드는데 제가 전에 사용하던 기계하고는 정말 맛이 천지차이 이였답니다. 요거로 만든 커피는 감칠맛까지 도네요.

집에서 커피를 만들어서 이런 맛을 느끼다니 지금 정말 행복하답니다. 정말 천만배 정도 잘 구매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도 드립만 되는 이 제품과 그라인더하고 함께 붙어있는 제품중에 고민 중이시라면 고민은 그만하시고 이 필립스 커피 메이커하고 그라인더 따로 구매하시는걸 강력 추천드려요.

그리고 제품을 받은 후에 제가 약간 고민했던 부분은 통분리가 안되기 때문에 커피를 내릴 경우 통안에 물이 약간 범벅이 되지 않을까하고 청소를 걱정을 했거든요. 하지만 분리가 되지 않는 통에는 티끌조차 안 묻어서 대박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