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어드밴스원 81.28cm 32인치 커브드 보더리스 게이밍모니터 M32F165P

by rainanduri4e 2021. 4. 1.

저 같은 경우 게임을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물론 집에 있을 때면 드라마나 영화 시청하는 것들도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에 제가 가진 노트북에 연결한 다음에 좀 더 커진 화면으로 시청하고 싶은 마음에 이번에 어드밴드원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우선 배송된 배송 박스를 오픈해 보면 모니터 설치에 필요해 보이는 액세서리 등이 같이 있고요. 배송도착한 모니터 자체는 안전하게 스티로폼 등으로 정성스럽게 포장이 된 상태라 좋네요. 우선 모니터 설치에 필요한 액세서리 등이 잘 포함되어 있는 살펴 주시는게 좋아요.

메뉴, 전원코드, 오디오 케이블, 나사, DP 케이블, 전원 어댑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혹시 여러분들이 가지고 계신 게임기나 소유하고 계신 노트북 등에 연결을 해서 모니터를 사용하시려면 HDMI 케이블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별도로 주문하셔야 하네요.

 

저같은 경우 쿠팡에서 칠천원 정도에 구입해서 제가 가진 노트북에 연결을 했답니다.

우선 들어있는 구성품중에 스탠드 목과 스탠드 베이스를 잘 맞추신 다음에 끼워서 맞춰주세요. 그런 후에 밑부분쪽을 같이 봉동 되어 있는 나사로 딱 맞추어서 잘 조여 주시면 됩니다. 동봉된 나사는 아마도 두 개~세 개가 같이 동봉되어 있을 거랍니다.

조립 설명서 메뉴에 보시면 A와 B에 각각 스크류 두 개씩 총 네개라 적혀 있는데요. 어째서 나는 나사가 두 개~세 개밖에 같이 안왔을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메뉴 부분에 함께 동봉된 나사 같은 경우는 B 스크류이랍니다.

A 스크류 같은 경우는 구입하신 모니터쪽에 이미 잘 조여져 있답니다. 그래서 모니터를 조립하실 때 나사를 일단 풀어주시고 다시 조여주시면 되실거예요. 전 조립할때 나사가 세 개밖에 동봉되지 않아서 관련 부품이 다 도착 안한줄 알고 쿠팡에 교환 신청을 하였네요.

 

저는 조립을 완성하고 컴퓨터에 연결을 후에 가장 처음으로 넷플릭스에 이태원클라쓰를 시청해 보았습니다. 화질이 정말 너무 끝내주네요.

아마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이 약간은 작은방이라 그런지 몰라도 이번에 구입한 32인치 모니터 화질이 아주 좀 더 크기가 커 보이고 아주 좋네요. 모니터의 오른쪽 하단 부분에는 화면을 조정할 수 있는 메뉴, 볼륨 조절 메뉴, 전원 버튼 등이 있답니다.

 

그리고 메뉴 버튼으로 메뉴창이 화면에 뜨면 각자 본인에게 맞는 화면을 자신에게 맞게 조절을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처음에 설정 변경 없이 단지 노트북을 모니터에 연결하신 후에 모니터 화면을 보시게 되면 "뭐지! 별 차이가 없네?" 이렇게 평가하시는 분들도 몇 분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해상도를 설정을 하셔서 사용하셔야 하신다는 점을 알아주시면 좋을 거예요. 해상도 설정에 관한 부분은 같이 들어있는 매뉴얼 부분에도 나와 있고요. 아마 영상을 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유튜브에 검색해 보셔도 상세히 나와 있답니다.

제 생각엔 여성분들도 간단히 설정을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퀄리티 좋고 거기다가 착한 가격의 상품을 만나기는 정말 어려운데요. 이번에 제가 구입한 어드밴스원 커브드 모니터는 정말 너무 만족을 하는 중이라 제 주변에 계신 지인분들께도 소문을 내보려 합니다.

특히나 컴퓨터 게임을 즐기시는 남성분들이나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 보시는 여성분들 또는 모니터의 신세계를 맛보시기를 원하신다면 무조건 구매하세요. 아니 두 번 구매하세요 하하.

너무 너무 강추 드려요. 이만 저는 새로 구입한 모니터로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신세계를 즐기러 이만 갈게요. 몇칠정도 좀 더 사용한 후에 일주일 후 다시 리뷰를 작성하러 오겠습니다.

 

1) 후기 1

가지고 계신 휴대폰과 연결을 하셔서 미러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건 안 비밀입니다 하하. 가지고 계신 휴대폰에 맞는 C타입 케이블을 구입하셔서 모니터에 연결해 사용하시면 정말 신세계네요. 하하.

2) 후기 2

저 같은 경우는 휴대폰에 미리렁으로 사용해 보고 싶어서 C타입 케이블을 쿠팡에서 구매하였어요(저 같은 경우 갤럭시 9을 사용하는데 다른분들은 기종에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또한 모니터에 로우 블루라이트 필터 설정이 자체적으로 되어 있답니다.

그런 이유로 저같이 모니터를 장시간 보아도 전보다는 눈에 피로가 많이 없는거 같습니다. 정말 양질의 상품을 잘 구입해서 이용하는거 같아 정말 뿌듯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