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공간 활용도가 우수한 벽걸이형 에듀플레이어 오디오 EA30

by rainanduri4e 2021. 3. 31.

에듀플레이어 오디오 이 제품은 디자인이 우선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답니다. 정말 디자인이 너무 예쁜 비쥬얼로 되어 있어요. 많은분들이 요즘은 온라인으로 음악을 들으시지만 저같은 경우는 CD 음악앨범을 항상 구입을 한답니다.

 

그런데 CD 앨범을 구입해 놓고는 제방 책장이나 서랍장에 항상 보관만 해놓고는 소장용으로 구입한거라 그동안 듣지는 않았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어느날 나도 CD플레이어를 구매를 해서 직접 CD 음악을 듣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쿠팡에서 주문을 하고 배송을 받은 후에 맨 처음 상자를 뜯고 보니 처음부터 하얀 화이트톤으로 디자인 되어진 플레이어가 저희 마음을 너무나 설레게 만들었답니다. 일단 이 CD플레이어의 디자인이 정말 저를 홀리네요!

 

주문전에 예상했던 기대만큼 제품을 받고보니 실물도 정말 예뻤구요. 너무 만족감을 느꼈어요.

제품을 받고 아직까지는 이 CD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해 보지는 않았답니다. 그렇지만 일단 느낄 수 있는점은 음질같은 경우 나쁘지 않은 편이구요. 볼륨조절도 할 수 있어서 야간에도 볼륨을 상당히 줄이면 층간 소음 걱정을 할 필요없이 들을 수 있었답니다.

사실 구매전에는 여러제품을 놓고 고민을 많이 하였는데요. 이 제품을 살까 아니며 저 제품을 살까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지만 이 제품이 리뷰쓰신 분들의 평들이 가장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 디자인이 너무 좋구요. 색상이나 모양이 제 취향에 속한 제품이어서 정말 만족을 하였답니다.

단지 제가 받은 제품만 그런건지 아니면 제가 잘못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거치대 부분이 조금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잘못해서 본체를 막 올릴경우에 자칫 잘못하면 부러지지는 않을까 하는 약간의 걱정은 있었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엔 그렇게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거치대가 안정감도 있는거 같구요. 그만큼 견고해서 벽에 잘 버티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맨 처음 주문을 했을때는 주로 CD를 들을려고 구입을 한 목적이었지만 더 좋은점은 블루투스 기능을 더 유용하게 쓸 수 있을거 같아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항상 과제나 다른 일등등을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때마다 저는 음악을 들으면서 일을 하거든요.

 

정말 그런경우에 이 블루투스 기능을 정말 요긴히 사용할 것 같네요. 저희 집을 방문한 제 친구들이 이 CD플레이어를 보고 나도 구입할까? 이러면서 예쁘다고 그러네요.

사실 저는 아이돌 그룹등을 매우 좋아하구요. 그들의 음악을 듣는게 정말 좋답니다. 소장용으로 구입한 제가 좋아하는 가수나 그룹의 음악 앨범을 이런 좋은 CD플레이어로 직접 들으니 정말 가슴이 벅찬 느낌이 들었어요.

뭐랄까! 온라인에서 그냥 스트리밍으로 듣는 느낌과 직접 구매한 CD로 음악을 듣는것은 그 느낌이라는게 틀린거 같아요! 하하! 그래서 이 CD플레이어가 정말 만족스럽네요.

비록 약간 거치대가 뻑뻑한 점이 아쉬웠던 상품이지만 반대로 견고한 느낌이었구요.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혹시 구입을 고민하시는분들 이시라면 구매를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