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우리 아기가 눕고 쉴 수 있는 공간 블루밍홈 엔젤 접이식 아기침대

by rainanduri4e 2021. 3. 28.

가격대를 생각해 보면 정말 좋은 아기침대라고 생각을 하네요. 저같은 경우는 4월말쯤에 출산을 했었답니다. 그때 저는 태어날 아기를 위해 아기침대를 쿠팡에서 미리미리 구매를 해 놓았어요. 쿠팡의 로켓배송(2021년 03월 28일 기준) 제품이어서 정말 빨리 하루만에 도착을 했었답니다.

 

1. 블루밍홈 아기침대 설치방법

사실 이 침대를 처음 설치를 했었을때는 처음에는 설명서도 살펴보지 않고 그냥 다짜고짜 지지대를 펴 보았는데 펴지지도 않아서 이거 불량품 온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하하!

제가 정말 성격이 급한 성격이라서요! 다시 설명서를 천천히 읽어보고 그곳에 적힌대로 해보았는데요. 정말 간단했었답니다. 침대는 접혀 있는 상태로 처음에는 지지대를 우선 고정을 해 주어야 해요!​

그리고 밑바닥 부분은 맨 나중에 누르시면서 살포시 펴주시면 된답니다.

사실 설명서를 보면 너무나 쉬웠던건데 조립은 너무 간단하구요. 구매전에 예상했던것보다는 튼튼하답니다.

2. 블루밍홈 아기침대 구입 이유

저는 개인적으로 취향이 물건들이 정말 아기자기한 느낌과 예쁜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라서요. 그래서 처음에는 원목으로 된 아기침대를 마련하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예쁜것보다는 새로 태어날 아기에게는 좀더 실용적인 아기침대를 살펴보다가 이 블루밍홈 아기침대가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3. 장점

1) 이 아기침대는 접이식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해요. 그래서 보관을 할때 집안 공간을 덜 차지 한답니다. 또한 무게도 그리 무겁지 않답니다.

이동을 할때나 어디를 갈 경우에 조립도 간단하고 편리해서 친정을 방문할때나 여행을 가게 될 때 가지고 다니기 편할거 같습니다.

2) 아기가 다 자라고 침대기능을 마치게 되면 침대속의 매트만 없애고 볼풀장으로 바꿔버릴 생각이랍니다.

3) 사실 아기침대라는것이 아기들이 다 자라면 언제가는 쓸모가 없어질 물건인데요. 가격적인 측면에서 아기 침대를 대여해서 사용해도 사실 매트까지 더해서 가격을 생각해 보면 비싸다고 생각을 하구요.

아기침대를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하기엔 집안에 부피도 차지할 뿐만 아니라 언제가는 사용을 안할 물건이기 때문에 이 블루밍홈 아기침대는 가격을 생각할때 실용성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을 해요.

4.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단점

이 단점은 그냥 저 개인적으로 느끼는 단점이라고 보는데요. 방충망은 튼튼하답니다. 하지만 덮개식으로 되어 있어서 덮개 아래부분에 약간의 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 저는 별다른 단점은 느끼지 못했구요. 만족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