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일상에 휴식을 얻을 수 있는 휴테크 리온 안마의자 HT-N01A

by rainanduri4e 2021. 3. 28.

휴테크 리온 안마의자 HT-N01A를 구입을 생각하시거나 고려하시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조그마한 도움이 되고자 쿠팡에 올려온 후기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2020년 04월 27일 쿠팡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

많이 고민하지 마시고 휴테크 리온 안마의자 구입을 추천드려요. 저희는 이제 막 결혼을 한 신혼부부이에요. 제 신랑이 안마의자 하나 정도는 집안에 구입해 놓으면 좋겠다란 말을 해서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검색하다가 드디어 휴테크 제품을 구매했네요.

직접 앉아보고 사용한 다음 비교하라는 휴테크가 말한 대로 타사 브랜드 안마 의자를 모두 앉아 보았는데요. 왜 직접 앉아 보라고 말하는 이유를 이해하겠네요.

의자에 앉았을 때 안마감이나 느낌이 정말 편했구요. 저의 몸 신체 사이즈를 거의 정확하게 인식하여 주었답니다. 저는 정말 어깨부분 인식이 그렇게 잘 되는 제품은 처음 경험해 보네요.

 

 

제 집이랑 가까운 곳에 있는 근처 OO 직영점에 방문해보고 또 직접 보고 앉아보고 체험해 본 다음 또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비교해본 다음 마침내 쿠팡에서 판매하는 휴테크 리온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쿠팡에서 구입한 후 빠르게 단 하루 만에 집에 배송이 왔구요(2020년 04월 27일 기준). 그래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더군다나 설치하러 오신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희 부부가 일단은 막 결혼을 한 신혼부부이라서요. 처음에는 디자인을 고를 때 안마의자의 디자인도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디자인이 너무 반짝반짝하는 것은 조금 어른분들이 사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구요.

그래서 저희는 패브릭 느낌의 분위기가 풍기는 리온을 선택했답니다. 그 이유 중 한 가지가 주변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해치지 않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저희 신혼집 소파가 색상이 그레이 쪽이라 리온 안마의자하고 정말 잘 조화가 되네요.

제가 안마의자에 편히 누운 상태로 TV 시청할 때마다 정말 너무 행복해요.

게다가 이 안마의자의 제일 좋은 장점은 TV 모드로 2단계가 있습니다. 제 신랑이 플스할 때 정말 편하다고 좋아하네요. 또한 마사지의 강약 조절을 제가 마음먹은대로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리모컨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강약을 조절할 수 있어요. 하지만 탈부착을 할 수 있는 머리 쿠션으로 저 같은 경우 아주 약하게 받고 있구요. 신랑은 아주 세게 받고 있네요.

 

구성품에 쿠션도 들어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안마의자를 사용할 때마다 제 배 위에 놓아두고 이용하고 있어요(뱃살 가릴 때 이용 하하하).

저는 안마의자를 설치하기 전에 층간 소음 걱정을 해서 바닥에 사용할 러그를 미리 주문해두었어요. 그렇게 이용하니 층간 소음 걱정은 전혀 없네요.

후기란에 세세한 후기가 없어서 저도 구입할 때 살짝 고민했어요.그래서 고민을 하고 계시는 다른분들도 그러실까봐 후기를 적어 보았네요! 일상에서 휴식을 얻을 수 있는 휴테크 리온 안마의자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