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대용량으로 넉넉한 요리가 가능한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 12리터 DWAF-SQ012WS

by rainanduri4e 2021. 3. 22.

요즘 에어프라이어가 인기가 많아요! 그중에서 로티세리 기능과 대용량을 모두 만족시키는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 12리터로 맛있는 요리를 마음껏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대웅모니컴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시려고 하는 분이나 생각을 하시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작은 도움을 드리기 위해 쿠팡에 올라온 후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2020.03.16일에 작성된 쿠팡 후기에요.

제가 요즘 자주 시청하는 TV 방송 중에 어느 지역의 특산물과 농산물 소비를 늘리고자 하는 목적에서 해당 지역의 특산물로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방송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그 프로그램을 시청할 때마다 TV에 나오는 그 요리를 만들어 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저의 집에는 이미 에어프라이어도 있구요.

그리고 사용하는 토스트기도 이미 있었지만 기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 하다가 보면 꼭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쉬는 날에 인터넷에서 이것 저것 여러물건 검색해 보니 에어프라이어 종류중에 로티세리가 있네요.

 

비록 에어프라이어이지만 이 대웅모닝컴 로티세리는 오븐 기능도 되네요.그래서 얼른 이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이곳저곳 상품을 검색해 보았는데 다른곳 보다는 이곳 쿠팡이 저렴해서 이곳에서 구매했어요. 제품이 도착해서 박스를 열어 보았는데 확실히 해당 구성품이 많네요.

에어프라이어라면 간단한 요리기구라서 좋겠네! 라고 생각 했었는데 많은 구성품 때문에 이건 조금 복잡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도착한 박스 안에 제품 사용 설명서는 정말 적힌 게 없었어요.

그래서 와~~ 이 에어프라이어는 뭘까? 생각 했는데요. 막상 에어프라이어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요리를 할때 그냥 메뉴를 누르구요. 그 다음에 그림에 맞추어서 요리 메뉴만 선택하면 요리 온도와 시간이 에어프라이어가 알아서 설정되네요.

이미 온도와 시간이 설정 되었어도 조정 될 수 있도록 온도와 시간을 수정이 되는 기능이 좋네요. 제가 마늘 토스트를 구워 보았는데요.

어머나! 토스트가 너무 맛있게 구워져서 행복해요. 그래서 오리고기도 구워 보았답니다.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에어프라이어로는 고기를 한번씩 흔들어 주고, 조금 뒤집어도 주고 했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는 스스로 돌아가면서 잘 뒤집어지네요. 그래서 오리고기가 너무나 골고루 잘 익었어요.

고기 요리할 때에 기름도 정말 쫙 쫙 빠지구요. 그래서 오리고기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번엔 밤도 구우려고 구매 했는데 기대가 정말 많이 되네요.

후기 2 :

요리가 끝난 후에 곧바로 내부를 젖은 수건으로 닦았는데요. 너무나 쉽게 닦였네요. 아무리 맛있는 요리라도 에어프라이어 세척이 힘들면 음식 해먹을 엄두가 안 날 거에요.근데 이 에어프라이어는 세척이 간편해서 자주 이용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