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믿고 듣는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WF1000XM3

by rainanduri4e 2021. 3. 20.

소니 WF1000XM3은 노이즈 캔슬링 테크놀로지의 거의 완벽함에 가까운 블루투스 이어폰이에요!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드려요!

정말 상당한 노이즈 캔슬 기능! 거기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말 좋네요! 역시나 소니 브랜드 명성대로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제가 평소에 일하는 곳이 정말 주변에 소음이 많이 발생하는 건설 현장에서 근무를 해요.

거기다가 저는 아침 저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한답니다. 배송은 로켓배송으로 주문을 해서 저녁쯤에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는데요. 다음날 새벽에 수령을 했답니다. 그래서 제가 이어폰을 가지고 출근을 하게 되었는데요.

출근을 완료하자마자 이어폰을 바로 이용을 해 보았어요. 근데 결과는 대만족이네요. 저같은 경우 이어폰을 오랫동안 착용을 해 보았는데요. 귀에도 별 다른 큰 무리는 안왔구요.

정말 큰 소음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인 커팅 작업을 할때나 그라인더 작업을 했을때에도 완전히 캔슬은 되지 않지만 제 개인적인 체감상 절반이상으로 소음이 줄어드는 느낌이었어요.

뭐랄까 귀를 보호하기 위해서 소음 방지용 귀마개를 착용한것과 같은 비슷한 수준의 상당한 소음방지 수준을 느낄수 있었어요.

물론 보통 출퇴근시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캔슬을 해 주었구요. 게다가 저같은 경우는 이어캡도 저의 귀에 딱 들어맞아 더욱더 만족스러웠어요.

통화같은 경우에는 제가 보통 통화시에는 이어폰을 뺀 다음에 통화를 하는 습관이라 통화품질은 제가 개인적으로 평가를 못하겠지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기에는 정말 편하고 마음에 정말 듭니다.

개인적으로 착용감은 개인차가 있을거 같구요. 음질기능같은 경우 적극 추천드립니다.

노이즈캔슬링기능은 역시나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확실히 주변 소리를 차단시켜 주니까 정말 마음에 들어요. 보통 열차나 지하철이 지나갈때 상당히 시끄러운 소음때문에 음악을 들을수 없었는데요.

주변소음을 정말 잘 차단시켜주니 음악감상하기 정말 안성맞춤으로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