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가 가능한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1.6L KA-AF03N

by rainanduri4e 2021. 3. 19.

세상의 모든 튀김 요리는 에어프라이어 하나로 통한다고 할 수 있는거 같아요!

1.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구매 이유

제가 이 제품을 구입한 까닭은 정말 너무 간단한 이유가 있었답니다. 어느날 갑자기 제가 닭다리가 엄청 땡겨서 닭다리를 구워먹고 싶어서였답니다. 며칠전에 모 브랜드 닭다리를 주문했더니 달랑 닭다리 4조각 들었는데 돈은 2만원 넘게 지불하라고 하더군요.

하! 제가 너무 기가 찬 나머지 그냥 집에서 닭다리를 해먹을 생각에 이런저런 방법을 강구하던중에 튀김요리나 튀김 통닭에는 정말 에어프라이어가 최고라는 이런저런 검색과 후기 그리고 소문을 듣고 그 자리에서 즉석 결정을 했답니다.

2. 사용후 후기 : 한마디로 너무나 신세계네요

1) 세상에! 이제는 전자제품들도 새벽에 배송이 된다는 사실을 보고 와! 이건 감동의 물결! 물건을 사용도 하기전에 감동의 물결!! 이었네요.

2) 새벽에 일찍 배송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상태도 양호할뿐 아니라 포장상태 또한 매우 양호하였네요.

3) 에어프라이어 조작법이 너무 쉬운거 아닌가요? 제품 받고나서 이것저것 조작방법, 분해 방법, 재조립 방법, 청소 방법등을 살펴 보았는데 세상에 너무나 다 쉽네요.

4) 사용방법은 너무나 간단하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열고 재료를 넣은 다음 온도를 맞추고 타이머를 적절하게 돌려주면 요리 끝 하하!

5) 온도를 맞추는 법: 온도를 맞추는 방법은 사실 상품의 상단에 대표적인 음식들 목록들이 있으니 그것을 보고 비슷한 요리로 선택하면 되네요.

또한 살펴보니 대부분의 요리가 200도 아니면 그냥 180도 2가지 온도 중 하나같아서 저같은 경우는 그냥 200도 상태 맥시멈 상태로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맘 편안히 사용하기로 마음 먹었네요.

6) 조작법도 간단해서 시간을 타이머를 사용해서 다이얼을 돌린후 맞추면 에어프라이가 바로 요리가 시작되서 편하네요. 타이머가 다 돌아가고 시간이 다 되면 타이머가 오프 되면서 파워같은 경우도 자동으로 꺼져서 편해요.

7) 배송 완료후 박스를 제거한후 에어프라이어를 꺼내서 약 5~10분정도 예열을 해준 다음 안쪽의 냄새를 제거한 후 사용하면 끝.

8) 제가 맨 처음 시험삼아 돌려보았던 요리는 그냥 단순히 쪄서 먹으면 맛이 없었던 만두를 이번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만두 3개정도 넣은 다음 한 10분동안 작동시켜 보았더니..​

와우! 처음에는 맛없을 듯한 만두가 어느새 바삭하고 아삭한 상태의 먹음직한 군만두로 재탄생시키는 마술을 본뒤에 이 부분에서 이번에 구매한 에어프라이어 대해서 완전히 감동을 먹었네요.

9) 이 에어프라이어 뿐만 아니나 다른 에어프라이어도 마찬가지겠지만 에어프라이어의 정말 좋은 장점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요리를 ASMR용으로 만든다는 점 같네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먹는 요리의 바사삭~~ 거리는 그 음식의 식감과 느낌이 정말루 좋답니다.

10) 제품을 받고 사용 설명서를 읽어 보니 너무나 상세하게 나와 있어서 좋았구요. 비록 설명서이지만 친절한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하시려는분들은 에어프라이어 이용하기 전에 꼭 천천히 읽어보시구요.

주의할점이나 사용법을 꼭 숙지를 하신 다음에 사용해 주세요! 이러한 상세한 설명서와 친절한 느낌의 세심한 배려가 이 상품의 가치를 높히는거 같습니다. 여기서 세번째 감동을 했어요!​

11. 제품의 용량과 사이즈

이 에어프라이어는 1인 가구나 또는 2인가구에 가장 알맞은 사이즈라고 생각을 하네요.

옛날에 튀김기 업소용으로 나온 2구짜리를 구매했다가 정말 큰 크기로 인해서 보관할 곳도 없어서 그냥 사용도 안하고 그냥 창고에 쳐박아 버린 아픈 사연이 있어서 그 이후에 구입하는 가전제품은 전부 최소용량을 구입하고 있답니다.

12. 제가 이 에어프라이어 대한 초간단하게 조작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요약해서 남겨 놓았어요. 구매하시는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쿠팡을 방문하시어 베스트 후기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