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최상의 게임 플레이를 위한 레이저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 마우스 RC30-031701

by rainanduri4e 2021. 3. 18.

개인적인 생각에 현존하는 게이밍 무선 마우스중에선 최강스펙을 자랑한다고 생각해요. 우선은 제가 이틀정도 이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 무선 마우스를 사용해 보았어요. 그후에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일단 장점을 써보도록 할게요.

 

1. 두말 할것도 없이 현존하는 게이밍 마우스 중에선 최강의 스펙을 가지고 있어요.

2. 무선 동글을 연결하자 마자 곧바로 자동으로 유틸프로그램이 자동으로 깔려서 좋구요. 딱 보기에도 한눈에 보기에 쉬운 마우스 설정구성.

3. 시냅스로 들어가시면 밝기 조정을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근데 밝기조절이 최대 100인데요. 10~20정도만 설정하셔도 상당히 밝답니다.

하지만 마우스 밝기를 최대상태로 해 놓으시면 제 느낌상 하루정도 마우스를 사용하면 배터리를 다 소모할거 같은 느낌에 저같은경우는 15정도에 맞추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정도 밝기로 설정해 놓으니 배터리가 오래가는 느낌도 들구요. 배터리가 오래가는 그런 장점을 살릴수 있을거 같아서 저는 15정도로 맞추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엔 밝기는 30이하로 설정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또 필수라 생각해요. 물론 자주 충전하는거 없이 오랫동안 사용하실려면요)

4. 저같은 경우에는 전에 이용하던 마우스가 타브랜드 였는데요. 그 브랜드 마우스를 오랫동안 사용해와서 그런지 이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를 사용해 보니 너무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버튼을 누룰때 손가락 터치감도 가벼운 편이구요. 더욱 좋은점은 더블클릭 현상이 절대로 없다는 방식이 저한테는 마음에 드네요.

굳이 단점을 말해보자면

1. 만약에 LED 밝기를 너무 높게 설정하셔 놓으면 제품 설명에 적혀 있는 최대 100시간은 절대로 안될거 같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엔 너무 높은 밝기로 사용하시면 한 24시간 안쪽 정도가 될거 같은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100시간을 사용하실려면 아마도 LED를 다 꺼 놓으셔야 될거 같아요.

그렇지만 저희같은 경우는 이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는 겜성때문에 이 레이저 마우스를 구매하는거 아니겠어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2.두번째 단점 같은 경우는 제 개인적인 문제일수도 있는데요. 충전시 충전 토글에 5핀을 꼽을때 저같은 경우는 약간 세게 꽉껴야 되는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제가 처음에 충전을 했을때 전 제 컴퓨터의 USB포트가 이상한줄 알았답니다. 하지만 선을 조금 세게 끼워보니 작동이 되었네요.

후기 2 :

게이밍 마우스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배송받은후에 겨우 2시간 정도 FPS 게임을 돌려보았는데요. 뭐 겨우 2시간 사용해서 다른 사항은 잘 모르겠구요. 제 생각엔 최고의 역대급 마우스라고 생각을하네요.

물론 제가 무선 마우스같은 경우는 처음 사용해 보고 경쟁 모델의 다른 브랜드 제품 한가지 밖에 사용을 안해봐서 정확히 잘 모르겠지만 그냥 짱인거 같아요.

 

저는 15년전에 주로 사용했었던 그냥 묵직한 마우스 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그냥 한동안 타사브랜드 유선 마우스를 주로 사용을 해 왔었어요. ​

하지만 그 유선 마우스를 사용하기에는 약간 가벼운 느낌도 있고 조금 작다는 느낌에 이번에 이왕 사는거 큰 마우스를 찾다 보니 이번에 이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를 선택했는데 충전 같은 경우도 잘 되어 있는거 같구요.

 

감도나 게임중 에임 안정감이 정말 최고라고 느끼네요. 게다가 무선으로 되어 있어서 제가 컨트롤하고 싶은데로 컨트롤 가능하다는 점이 좋네요. 가격이 최대 단점이지만 그만큼 가격값을 하는거 같습니다.

우선 끊김도 없으면서 무선 감도도 다 좋은거 같네요. 거기다가 특유의 레이저 감성까지 더하면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마음에 듭니다.

그렇지만 제 생각엔 배터리와 감성은 반비례 하는거 같네요. 제품 설명과는 달리 마우스에 감성(LED)를 첨가하면 배터리가 한 12시간을 못채우는 느낌을 받아요.

뭐랄까 저는 그렇게 오래 이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는 별로 없는 일이라 저같은 경우 상관은 없을테지만 솔직히 배터리만 생각했을때는 약간은 아쉬운게 사실이에요.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까닭은 이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 마우스를 잡아보기 전에는 이 느낌을 절대로 알 수가 없어요. 일단 구매해서 이 마우스를 잡아보면 정말 신세계를 느낍니다. 감도는 말할 필요조차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저보다 앞서 이 마우스를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신 선배님들의 후기들이 많은 관계로 이 마우스의 장점은 더이상 말하지 않을게요. 정말 제가 만져본 마우스 중에선 인생 마우스라고 생각해요.

 

왜 바실리스크 얼티메이트가 다른 마우스보다 비싸냐구요? 직접 사용해보세요. 그 비싼 이유를 딱 받아보는 순간 첫 터치감에서 화려함과 그립감이 증명해 줍니다. 솔직히 비싼 가격이 아깝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