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견고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삼성 노트북 플러스 퓨어 화이트 NT550XCJ-K78WA (i7-10510U 39.6cm)

by rainanduri4e 2021. 3. 18.

삼성 노트북 플러스 너무나 좋구요. 쿠팡의 로켓배송(2021년 03월 18일 기준)도 너무나 좋네요. 저는 쿠팡에서 노트북을 검색하던 중에 삼성 노트북 플러스 NT550XCJ-K78WA를 발견한 다음에 바로 주문을 하였고 배송을 너무나 빠르게 받았답니다.

정말 이 노트북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한마디로 가격대비 성능이 매우 훌륭한 노트북이네요. 정말 굿! 입니다. 제 주변에 컴퓨터를 잘 알고 있는 지인이 있는데요. 그분으로부터 삼성 노트북 플러스 추천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정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주문을 하였어요.

제가 쿠팡에서 한 대충 오후 5시쯤에 주문을 했답니다. 그런데 다음날 새벽에 바로 도착을 해 버렸어요. 와! 솔직히 알고는 있었지만 너무 빨라서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쿠팡의 배송은 정말 진리네요. 로켓 배송(2021년 03월 18일 기준) 짱입니다 하하!!

저의 사무실에서 사용할 노트북을 드디어 이제서야 만났네요. 우선 디자인적으로 튼튼하고 견고함을 강조한 디자인 스타일이 좋았구요. 슬림한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노트북을 열어보면 와! 특히 넓은 터치 패드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섬세한 작업을 할 경우에 매우 편리할거 같아요.

게다가 깔끔한 키캡과 키보드는 제가 오랜시간동안 타이핑 작업을 할 경우에도 피곤하지 않고 무난하답니다. 그 정도로 저에게는 정말 어울리는 노트북이라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노트북의 연결 포트부분을 살펴보고 확인해 보고 싶은 마음에 노트북을 올려 보았어요. 왼쪽 측면부분에는 이어셋 헤드셋 포트, USB-C 타입 포트, USB 3.0 포트, 유선랜, HDMI 포트 그리고 전원 포트가 존재한답니다.

오른쪽 부분에는 MicroSD 카드리더 포트, USB 2.0포트가 있답니다. 와! 포트가 잘 위치해 있는거 같아요.

노트북의 스펙을 살펴보면 제가 구매할 당시 기준으로 최신 인텔 10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i7-10510U 39.6cm)가 탑재 되어 있구요. 메모리 같은 경우는 16G, SSD 256G,15.6인치 이런 구성의 스펙정도면 사무용으로 사용할 노트북으로 매우 적당한거 같답니다.

사실 특별한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작업을 하실 분들이나 기타 전문가가 아니시라면 인강용으로 사용하시거나 직장에서 일반적인 사무용으로 사용하실 대학생분들이나 직장인들분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노트북이네요.

정리를 하자면 디자인이나 가격 그리고 삼성이라는 최고의 A/S를 생각하신다면 모든면에서 가성비 최고의 상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노트북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후기 2

요즘은 밖에 잘 나가지도 못하는때라 아이들 학원에서 zoom을 사용해서 원격수업을 하겠다고 갑자기 공지가 저희에게 오더군요. 그래서 급히 쿠팡에서 구매를 하려고 검색하려다가 이 노트북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아이들 원격 수업용이라 그냥 저렴하고 강의용 정도로 돌아가는 노트북을 구입을 할까도 고민을 해 보았지만 이왕 사는 노트북 그래도 좋은 제품으로 구매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답니다.

그러던중에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주위에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쿠팡에서 즉시 구입을 해 보았는데요. 지금 받고나서 사용을 해보니 대만족이네요.

일단 하얀색상의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해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거 같구요. 거기다가 부드러운 터치감과 처리속도 빨라서 제가 작업을 할때도 효율성이 정말 뛰어나더군요.

 

이제것 저는 데스크탑 위주로 작업을 많이 해 왔답니다. 근데 이제는 제 아이의 원격수업도 할 수 있구요. 거기다가 제 작업도 같이 할 수 있어서 노트북 데스트탑으로 공유하면서 이용을 하니 작업이 효율성 또한 더 좋고 편리하게 되었네요.

와! 이전까지는 IBM,HP 같은 외국 브랜드 노트북들만 조금 사용해 보았는데요. 역시 국산 삼성 노트북을 구매해서 사용을 해보니 성능 뿐만이 아니라 서비스 또한 정말 최고라 생각합니다.

만약에 노트북에 문제가 생겼을때에 온라인으로도 상담이 가능하다니! 정말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에서 만든 노트북을 사용한다는 것이 실감이 나네요.

예전에 제가 삼성 프린터를 구매한적이 있는데요. 그때도 그 프린터에 대해서 제가 잘 몰라서 원격진단을 받은적이 있답니다. 그때 원격진단으로 해결이 되어서 속이 정말 시원했답니다. 근데 노트북도 그러한 서비스가 가능하다니 벌써부터 만족중이네요.

지금 노트북을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지났답니다. 그런데 결과는 대만족중이에요. 아마 저희 집에서 구매하는 다음 제품도 삼성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