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오래도록 아삭한 김치맛을 위한 삼성 김치플러스 뚜껑형 김치냉장고 RP22N3111G2 221L

by rainanduri4e 2021. 3. 14.

정말 디자인이 고급스럽게 되어 있구요. 너무 세련된 메탈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삼성 김치플러스 뚜껑형 김치 냉장고랍니다. 거기다가 가격도 착한 상품이에요!!

부모님께서 기존 김치냉장고를 아마도 15년정도 이용을 했었을거에요. 지금 생각을 해보면 정말 오랫동안 사용을 하였네요. 제가 예전에 부모님을 위해 구입해 드렸던 삼성의 뚜껑형 김치냉장고가 벌써 15년정도 지났네요.​

근데 갑자기 저의 엄마께서 저에게 한 2주정도전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김치 냉장고안에서 성에가 점점 녹기 시작하더니 아무래도 김치가 쉬는거 같다라고 하셨어요. 그러시면서 이번 기회에 김치 냉장고를 교체를 하자고 엄마께서 저에게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엄마께서 작년쯤에 쿠팡에서 세탁기를 구매를 하셨는데요. 그때 너무 만족을 하셔서 엄마 몸두 요즘 불편하고 요새는 밖에 나가면 안되는 시기이니깐 이번에두 그냥 매장은 방문하지말고 주문하기 좋은 쿠팡에서 구매를 하자고 엄마께서 먼저 말씀을 하셨답니다.

전 개인적으로 삼성전자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다른 상품은 애초부터 쳐다보지 않았구요. 처음부터 삼성 제품만을 검색해 보았답니다. 그래서 찾은 제품이 RP22N3111G2 221L 뚜껑형 김치냉장고 이랍니다.

이 상품을 본 순간에 솔직히 다른 상품은 제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군요. 하하. 일단 저희는 뚜껑형 김치 냉장고를 원하여서 다른 2~3개 다른 제품을 저의 엄마에게 보여 드렸거든요. 근데 엄마께서도 이 제품같은 경우 디자인이 메탈이라 예뻤구요.

 

 

또한 튼튼해 보인다고 하셨구요. 김치냉장고 용량도 엄마 집에 딱 알맞다고 하셨어요. 이번에 8월 31일까지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같은 경우는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함께 세일을 한다고 해서 저희 같은 경우는 8월 28일 금요일 로켓와우 회원 할인가로 구입을 하였답니다.(2020년 09월 01일 기준)

제가 엄마 집에 머무르는 동안 김치냉장고 배송받은 다음에 정리와 설치를 도와 드릴려고 한점도 있었지만 가전제품같은 경우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이나 주문을 해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도 많고 보통은 오래 걸리잖아요.

근데 쿠팡같은 경우는 제가 주문할 당시에는 오후 3시 이전에 주문을 하면 바로 다음날도 배송이 가능 또한 희망 배송일도 지정가능하고 배송비도 무료, 폐가전 수거, 로켓 설치 전문 설치라 마음에 정말 들었답니다.(2020년 09월 01일 기준)

저희 같은 경우는 17시30분에 주문을 했는데요. 일요일 아침 8시 30분쯤에 배송을 받았네요.

와! 이번에 새로 구입한 김치냉장고 정말 고급스럽구요. 거기다가 세련된 메탈 디자인! 작년에 엄마집에 도배를 새로 싹 했거든요. 그리고 싱크대도 새것으로 교체를 하였는데 이번에 김치 냉장고도 새것으로 들어오면서 마치 셋이 세트로 맞춘듯한 느낌이고 주방이 너무 예뻐졌네요.

 

설치하러 오신 기사님들도 저희집에 오셔서 너무나 친절하셨답니다. 저와 엄마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역시 매너를 지켰구요! 기존에 엄마집에서 사용하던 김치냉장고는 그냥 과일이나 쌀등을 보관하거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서 수거하지는 않았답니다.

잘 살펴보니 양쪽 뚜껑부분에 무늬도 있었네요. 김치통같은 경우는 큰통으로 8개가 있었구요. 소음같은 경우는 정말 거의 들리지 않을정도 였어요.

내년쯤에는 아무래도 엄마가 담그신 아삭아삭한 맛있는 김장 김치를 아주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하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참고로 이 김치 냉장고는요.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이구요.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10%환급이 가능한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가전제품을 구입하면서 환경도 고려할 수 있고 환급도 받을 수 있어서 저희 집은 너무 잘 구입을 한거 같아 지금은 완전 대만족이랍니다.

혹시 여러분들이 가성비가 뛰어나고 뚜껑형 김치 냉장고를 지금 검색하고 계시다면 이 삼성 김치냉장고 정말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