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성능과 디자인 모두 좋은 최고의 삼성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자급제폰 공기계

by rainanduri4e 2021. 3. 14.

멋진 삼성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자급제폰 공기계 구입을 고민중이신분들을 위해서 쿠팡에서 2020년 08월 11일 작성된 후기를 하나 소개시켜드릴게요. 작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개인적으로 지금 현존하고 있는 폰들중에서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폰은 최고의 휴대폰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년 08월 11일 기준) 여러분 모두 노트20 울트라를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이번에 삼성에서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진짜 최고의 대박이라고 생각하네요. 드디어 그토록 기달려 온 핸드폰!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폰을 드디어 배송이 도착해서 수령하게 되었답니다. 너무나 감동인거 있죠!

제가 전에 몇년동안 이용하던 스마트폰은 갤럭시노트 5였어요. 정말 오랫동안 사용을 했구요. 몇년동안 폰을 교체하지 않았어요.

노트 20 울트라 공기계 배송 상자를 제거하고 직접 실물을 보았는데요. 정말 한마디로 와! 정말 후덜덜하네요 하하하! 아! 저같은 경우 배송이 아침 이른 시간인 오전 07시쯤에 도착을 했답니다. 박스를 제거하고 개봉은 조심히 오전 09시쯤에 했답니다.

사실 포장 상태는 아주 약간 마음에 들지는 않았답니다. 하지만 상품이 아무런 하자 없는 상태로 도착을 해서 정말 만족중이랍니다.

제가 배송을 받을 당시엔 장마기간이라 장마철에 이렇게 배송을 빨리 하는것도 쉬운일도 아니란것을 이해합니다. 쿠팡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쿠팡맨들께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쿠팡맨들 항상 감사드립니다.하하!!

 

 

하여튼 주문일은 08월 07일(사전예약) 이었구요. 수령일은 08월 11일이었답니다. 출고 가격은 쿠팡 사전예약 가격기준으로 1,452,000원 이였구요. 저같은 경우 쿠팡에서 카드할인등을 받아서 1,263,240원에 구입을 했구요.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사실 쿠팡에서 폰같은 경우는 이번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구매가 처음이었답니다. 하지만 정말 진심으로 만족을 하는중이구요.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꾸준히 쿠팡에서 구매하고 싶네요.

아! 일단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개봉을 해 보시면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본체 그리고 유선 이어폰, 충전기, 젤리케이스, 유심 분리핀, C케이블등 일반적인 구성품이 들어 있답니다.

혹시 궁금해 하실 분들이 있으실거 같아서 말씀드리자면 기본적으로는 안에 폰케이스도 함께 온답니다. 물론 젤리 투명케이스이지만 말이죠!

게다가 액정 필름같은 경우는 노트 20 울트라에 이미 잘 붙어 있는 상태로 배송이 되었어요.

그러면 제가 이 노트 20 울트라를 구입해서 만족하는 부분들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1. 고릴라 글라스 7이 적용되어 있어요.

제가 구입한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같은 경우는 전면 글라스가 고릴라 글라스7이 탑재되어 있답니다. 전면 글라스 부분은 물론 후면 글라스 부분도 마찬가지로 고릴라 글라스7이 적용되어 있네요.

아! 고릴라 글라스 무엇이냐하면요. 2m정도의 높이에서 떨어져도 깨지지 않는 강화유리랍니다. 아! 대박이라고 생각을 해요!! 그런점에서 스크래치도 잘 안난다는 점은 또 하나의 장점이랍니다.

2. 노트 20 울트라 색상

저같은 경우는 미스틱 브론즈 색상을 구매를 했는데요. 미스틱 브론즈 색상만 무광으로 되어 있네요.(나머지 색상 미스틱 블랙과 화이트같은 경우는 유광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정말 이 브론즈 색상이 저에게는 마음에 드는거 있죠!

무광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지문같은 경우도 잘 묻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유광과 비교해서 아주 약간은 미끄러울 수는 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약간은 주의를 해야 할 거 같답니다.

 

 

3.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

와!120Hz 정말 너무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이 부분은 정말 구매하셔서 직접 느껴보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말로는 설명을 할 수 없을 정도네요!

제가 기존에 노트5 사용하다가 노트 20 울트라를 처음 이용해 보니깐요. 솔직히 저는 정말 좋다는 말밖에 할 수 없네요. 정말 이번에 바꾸길 잘한거 같아요. 오늘이 오기를 손꼽아 기달렸답니다.

4. 같이 출시되었던 갤럭시 노트 20는 플랫이구요. 제가 구입한 노트 20 울트라같은 경우는 엣지 디스플레이랍니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제가 느끼기엔 확실히 그립감이 정말 좋았어요.

개개인마다 느끼는 부분이 다르겠지만 플랫을 좀 더 좋아하시는분들 있으실거구요.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엣지를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왠지 스마트폰 화면이 꽉 차 있는 느낌이 들거든요 !!

5. 전면 카메라부분의 홀의 크기는 기존 노트 10에 비교하면 더 작아졌답니다.

6.아! 카툭튀에 대해서 제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려 볼게요.

이건 개인차가 있겠지만 후면에 있는 카메라 사이즈가 꽤나 부담스러우시거나 신경쓰이시는분들이 많이 있으실거에요. 하지만 제가 직접 받아보고 카메라 부분을 살펴보니 제 개인적으로는 전혀 그런점은 없는거 같았답니다.

저도 구매전에는 걱정을 꽤 했었어요.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직접 받아서 살펴보니까 진심으로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이라고 생각을 해요!!

케이스를 장착하지 않으시고 그냥 들고 다니시는분들은 거의 없으실거에요. 솔직히 이 부분은 폰 케이스를 장착하시면 거의 표시가 나지 않는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저의 결론은 폰 케이스로 이 부분은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

7. 노트20 울트라 카메라 성능

노트20 울트라에는 최대로 50배줌이 가능하는점과 그리고 1억 800만 화소의 카메라 탑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레이저 AF가 적용되어 있어서 초점을 잡을 경우에 정말 속도가 빠르네요.

 

8. 총정리

제가 느끼는 노트20 울트라가 좋았던 이유는 대충 이정도랍니다. 사실 장점들이 더 많답니다. 외장메모리를 장착해서 1테라를 확장시킬 수 있다거나 S펜의 필기감도 좀 더 좋아진거 같구요.

저같은 경우는 정말 이 노트20 울트라에 대단히 만족을 하고 있구요. 그리고 노트5를 이제 벗어났다는점 또한 마음에 드네요.

아! 그리고 이 노트20 울트라폰은 자급제폰 공기계랍니다.그냥 기존 폰에서 사용하던 유심칩을 옮기시면 되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