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온전한 휴식과 최고의 안락함을 위한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ZPC2033

by rainanduri4e 2021. 3. 13.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정말 사용하기도 편리했구요. 제가 구입전에 쿠팡에 올라와 있는 여러가지 타 브랜드 안마의자하고 꼼꼼히 비교를 해 보았어요.

근데 이 제품이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것 같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조금 있으면 가정의 달이기도 하고 어버이날 시즌이 곧 다가와서 저희 부모님이 갑자기 생각이 났답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위해 제스파 안마의자를 쿠팡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쿠팡에서 주문을 한 후에 일단 저희집으로 배송이 오게 되었어요. 저희 부모님댁으로 곧바로 못설치해 드렸구요. 그래서 저희 집에서 한달정도 사용을 한후에 다시 부모님 집으로 옮기기로 하였답니다.

그래서 한달정도 사용을 한 후 이제 곧 부모님집으로 옮기기전에 리뷰를 한번 남겨 본답니다. 이제 생각을 잘해보니 제스파라는 안마의자 회사는 저희 집에도 이미 사용을 해오고 있었던 제스파 안마기가 있었네요.

그것은 바로 제가 이미 저희집에서 애용하고 있었던 발마사지가 지금 생각해보니 같은 회사 제스파였네요. 저는 평소에 발마사지기를 자주 애용을 하곤 하는데요. 그 발마사지가 정말 너무 시원해서 진짜 평소에도 자주 이용을 하곤 했답니다.

 

근데 제가 이번에 제스파 안마의자를 구매한 이후로 요즘들어서 갑작스레 안마의자에 정말 관심이 많아졌답니다. 왜냐하면 정말 안마의자가 편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거 같아서요.

그런 이유로 제가 매장 이곳저곳 타브랜드 매장도 다 다녀보고 그곳에 가서는 실제로 사용해 보고 체험을 해 보았답니다.

제가 생각할때 우선 안마의자 같은 경우는 자동차를 구입할때와 비슷한거 같아요. 자동차도 가격이 상승할수록 이것저것 옵션이 더 붙게 되고 승차감도 좋아지잖아요.

그것과 비슷하게 안마의자도 옵션이 많을수록 안마의자에서 느끼는 편안함은 더 좋은거 같았구요. 더욱 섬세해지는거 같더라구요.

 

안마의자들은 가격대가 거의 다 고가의 제품인점은 다들 아실거에요. 하지만 안마의자들이 비록 가격대는 거의 비슷하지만 안마의자 종류마다 그 안마의 느낌이 다 달라요.

그래서 브랜드 별로 안마의자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이나 느끼는 효과는 사람마다 다 틀려서 각자 본인이 좋아하는 안마의자의 스타일이 있는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평소에도 안마를 세게 받는것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뭐랄까! 저는 부드러운 안마 느낌보다는 안마를 세게 받으면서 약간의 아픔과 그 시원함을 즐기는 스타일이랍니다. 저같은 경우 그런 센 안마를 받을때 저의 몸에서 정말 시원한 느낌을 받는답니다.

실제로 매장가서 체험해 보니 각 브랜드마다 느낌이 정말 틀리더라구요. 어떤 타 브랜드 안마의자는 매장에서 실제로 시험삼아 안마의자를 사용해 보니 약간 저에게는 조금 부드러운 느낌이었구요.

 

또 다른 타 브랜드 안마의자는 제가 다 앉아보았는데요. 출시 모델마다 느낌이 다 달랐지만 굳이 고르자면 가격대가 조금 있었던 고급모델이 좀더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세번째로 체험해 보았던 다른 브랜드의 안마의자는 그 가격대면 구입을 전혀 고려도 안했을거라 생각을 했답니다. 각 브랜드마다 그렇게 차이점을 느꼈답니다. 이렇게 브랜드마다 안마의 느낌이 다 달랐어요.

이렇게 다른 브랜드를 다 체험과 비교를 해본 후에 제가 주문하였던 제스파 안마의자로 안마를 받아보니 와!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서 나쁘지 않았구요. 느낌도 좋았답니다. 더군다나 가성비도 뛰어났구나! 라고 느꼈답니다.

비록 이 제스파 안마의자는 코스는 그렇게 많지 않답니다. 한마디로 평가를 내리자면 정말 편하고 간단하게 이용하기는 정말 좋다는 거네요. 안마압같은 경우는 약간 쎈편이라고 느꼈어요. 저에게 딱 맞는 스탈이죠 하하!

제스파가 발마사지기도 많이 생산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발까지 시원하네! 싶었답니다. 게다가 제스파 안마의자는 코스별로 사각근이나 흉쇄유돌근 목쪽부분을 안마의자가 많이 만져주어서 그런지 아주 약간 아프기도 하면서 그만큼 정말 시원한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머리 뒷쪽부분을 안마하여 주는 코스도 있는데요. 정말 이 기능은 좋더군요. 한마디로 굿! 이라고 표현해야 할거 같아요!

또한 스트레칭 코스같은 경우에는 쭉쭉 당겨준답니다. 이 제스파 안마의자는 실생활에서 진짜 실제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도 유용한 코스들로 구성되어 있구요.

가격대 같은 경우도 정말 이 정도면 착한가격이라도 말할 수 있을거 같아요. 한마디로 구입 가격대는 착하고 기능같은 경우도 사용자가 사용을 해서 정말 좋은 효율성을 느낄 수 있도록 생산된 안마의자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단점을 굳이 말하자면 안마의자가 작동할때 아주 조금 소음이 있는거 빼면 거의 만점에 가까운 안마 의자였어요.

 

 

하여튼 타 브랜드 가격이 400~500 하는 상품에 비교해 보면 이 제스파 안마의자는 가성비가 너무나 좋구요. 기능 또한 고가의 안마의자에 절대로 뒤지지 않는 기능이 좋은 의자임에는 확실하답니다. !

이제 곧 부모님집으로 안마의자를 옮길건데요. 앞으로 부모님들이 잘 이용하시면 정말 너무 기뻐하시고 좋은 선물이 될거 같습니다.

이건 저도 들은 이야기라 확실하지는 않지만 나이 드신분들이 안마의자를 사용하시면 정말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명절이나 어버이날에 부모님 효도선물로 안마의자만한 선물도 없을듯 해요.

아무래도 나이가 드신분들은 혈액순환도 잘 안되실거구요. 근육이완도 잘 안되실거에요. 하지만 안마의자를 이용을 해서 자주 이용을 하시게 하면 부모님건강에 좋으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A/S도 2년이라고 하니 믿을만 하네요. 앞으로 저희 부모님들이 잘 사용하실거에요! 설치하러 오셨던 기사님들! 쿠팡!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