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즐거운 골프 라이프를 위한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 골프 드라이버 커버

by rainanduri4e 2021. 3. 11.

골프 드라이버 커버가 정말 예쁘구요. 완성도 또한 완벽해서 좋은거 같아요. 정말 좋은 품질의 상품을 구입하게 되어서 기뻐요. 제 골프가방속의 분위기가 정말 앙증 맞은 느낌이 들어서 드라이버 커버를 하기가 싫을 정도에요!! 너무나 만족하는 드라이버 커버이에요!

사실 구매전에 몇 번정도를 고민을 하고 망설였답니다. 하지만 결국 주문을 했어요. 역시 구매전 예상대로 드라이버 커버가 너무나 예쁩니다. 제가 예전부터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너무 좋아했거든요.

제가 이미 사용을 하고 있는 우드커버와도 조화가 잘 어울리는거 같고 나름 가격대도 저렴해서 구입을 해서 너무 기쁩니다. 원래는 저는 리뷰는 잘 쓰지 안쓰는 편이랍니다. 촉감의 느낌도 보들보들하구요. 커플 커버로 브라운과 함께 구입을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카카오프렌즈보다는 저같은 경우는 라인프렌즈가 더 예쁘다고 생각해요. 뭐 가격대도 가격이구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는건 원하지 않네요 하하하하!! 저 혼자 쓰고 싶을 정도에요!

한번 실제로 구입하셔서 보시면 실제로 보시는게 더 귀엽구요 크답니다. 앞으로 골프를 치러 나가서 골프 캐디백을 열때마다 기분이 좋을거 같네요. 잘 사용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