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가성비 골프버디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GB LASER1S

by rainanduri4e 2021. 3. 11.

가격대 성능비로는 최고이며 적극 추천드리는 골프거리측정기입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고가의 상품 르폴드 골프거리측정기와 비교를 해 볼게요. 저는 골프 경력이 40년이 다 되어 가는 50대의 싱글 골퍼입니다.​

저는 60만원정도 하는 고가의 거리측정기 르폴드를 직구를 통해 구입하여 사용을 이제까지 해 오다가 어느날 갑자기 측정기에 기능상 에러가 발생해서 할 수 없이 미국으로 직접 택배를 이용해 AS를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AS하는 곳으로부터 교환할때까지 2개월정도 시간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네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한동안 이용할 생각으로 인터넷에서 중저가 모델들을 수없이 검색을 하고 고민을 하다가 다른분들의 평이 좋아 이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해본후 느낀점은 이 골프거리 측정기는 제가 기대하던 것보다 그 이상의 성능을 지니고 있네요. 솔직히 이 정도의 성능이면 쓸떼없이 고가의 브랜드 제품이 필요없을 정도네요.

우선 사용법부터가 간단해서 편리하고, 거리를 재는데 측정속도가 빠릅니다. 그리고 졸트기능도 제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이상으로 좋네요. 디자인같은 경우 깔끔 심플하구요. 크기는 정말 휴대하기 용이하게 컴팩트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같이 온 케이스도 정말 좋더군요.

 

 

비록 손떨림 방지 기능은 없는 모델이지만 개인적으로 거리측정을 하는데 있어서 속도는 최고로 좋네요. 아직 몇번 사용을 해 보지 않아서 슬로프 보정거리의 정확도같은 경우는 몇번더 라운딩을 하고 몇번더 사용해 보아야 정확히 알 수 있을거 같아요.

그냥 가격대 성능비로 따지자면 정말 최고의 모델로 생각을 하구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 추가 후기 (제가 사용하던 예전 르폴드를 AS를 받은 후 비교) 드디어 제가 사용하던 골프거리 측정기 르폴드가 AS를 마치고 도착을 하였네요. 그래서 간단한 비교를 해 보았어요.

1. 측정 속도

제가 사용하던 르폴드의 장점중 하나가 빠른 거리 측정이었어요. 근데 이 골프버디 제품도 측정속도는 손색이 없을정도로 정말 제가 사용하는 르폴드와 비슷하네요. (그래서 제가 이 제품을 적극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사실 골프거리 측정 속도같은 경우는 제품들마다 솔직히 큰 차이는 없답니다. 하지만 실제로 필드에서 사용을 할 때는 그 약간의 차이로 인해서 답답함을 느끼곤 해요. 제가 여러번 측정속도를 비교를 해 보았는데요.

이 골프 버디 제품의 측정속도와 르폴드의 측정속도는 비슷하거나 골프버디가 아주 아주 약간 늦는 정도입니다. 근데 사실 체감상으로 별 차이가 없답니다.

2. 크기

이 제품의 크기같은 경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하지만 약간 두툼한 편에 속하네요. 남자분들 같은경우는 한손으로 파지가 그렇게 불편하시지는 않을거에요. 하지만 손이 작으신 여성분들에게는 약간 측정기가 두꺼울 수 있네요.

3.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면에서는 가격 차이때문에 어쩔수 없이 조금 차이가 있답니다. 이 제품은 검정으로 되어 있구요. 제가 사용하던 르폴드 모델은 빨간색 OLED 텍스트로 되어 있어요.​

주간이나 밝은 장소같은 경우 빨간색이 분명히 선명하게 잘 보이구요. 물론 이 상품도 분명 선명하긴 해요. 그렇지만 검은 텍스트 컬러로 되어 있네요.

4. 렌즈 밝기 비교

이 골프버디 제품은 실제로 눈에 보이는 밝기이네요. 르폴드 같은경우는 뭐랄까 코팅렌즈 특유의 색감으로 보인다고 할까요? 그런 이유로 눈이 부신 아주 밝은 날이나 햇살이 강한 날에는 르폴드 제품이 조금 나을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5. 외관

사실 두 제품 사이에 가격 차이가 존재하다 보니 외관같은 경우는 르폴드가 마감이 당연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답니다. 금속 마감, 코팅렌즈, 고무 질감의 바디로 구성되어 있지요. 골프 버디 제품의 경우 전체적으로 보면 플라스틱 마감으로 되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나쁘지 않답니다.

그런 이유로 무게는 르폴드가 더 무게가 나가느 느낌이네요. 만약에 가벼운 무게의 골프 측정기를 원하시면 이 골프버디 제품이 더욱 좋으실거에요.

6. 케이스

케이스면에서는 이 골프버디 상품이 압도적으로 좋답니다. 르폴드같은 경우는 보통 따로 케이스를 구매를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7. 총평

사실 두 제품사이에 3배라는 가격차이가 엄연히 존재하기 때문에 총평을 하자면 고가 상품이 당연히 마감면이나 외관같은 경우는 좀더 고급스러운게 사실이에요. 기능면에서도 거리별 클럽 선택, 비오는날이나 안개낀 날 이용할 수 있는 포그 기능등 고가의 제품이 좀더 디테일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모든면에서는 더 좋다고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기능에서는 정말 차이가 거의 없답니다. 절대거리같은 경우 두 제품 모두 오차가 별로 없습니다.

 

 

가성비 있고 기본기능에 충실하며 실용적인 상품을 구입을 원하시면 골프버디를 선택하시면 되겠구요. 고가의 제품이긴 하지만 간지도 있어보이고 디스플레이나 디테일한 기능을 원하시면 다른 고가의 제품을 알아보시면 되실거에요.

제가 만약에 둘다 하나도 구입하지 않은 상태이고 만약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저같은 경우 가성비에서 월등히 좋은 이 제품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