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부드럽고 내구성 뛰어난 카시야골프 여성용 플렉스 소가죽 오토락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by rainanduri4e 2021. 3. 10.

주문한 다음날 바로 신어야 되서 쿠팡에서 급하게 구입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그전부터 봐오던 제품이라 구입을 할까 말까 고민을 상당히 오랜기간동안 하였는데요. 그동안 비가 많이 오는 날이 많아서 라운딩을 안나갔었어요. 그래서 구입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는데 약간 후회스럽네요.

제 발 사이즈는 235정도인데요. 너무 딱 맞으면 웬지 운동하거나 라운딩을 할때 발이 조금 아플수 있다는 생각에 그냥 한 치수 크게 구입을 했답니다. 다음날 골프 라운딩을 나가서 신어본 후에 후기를 추가로 남기도록 할게요.

직접 이 골프화를 신고 라운딩을 뛰어 보았는데요. 구입을 할때는 그냥 딱 맞게 정사이즈로 구매하는게 정답인듯 하네요. 라운딩을 하면서 느낀점이지만 불편함은 전혀 못 느꼈답니다.​

운동하실때 두툼한 겨울 양말을 신으시거나 스포츠 양말을 신으실 경우에는 한치수 큰것으로 사시는것을 권해 드리구요. 보통시라면 그냥 정사이즈가 잘 맞는거 같아요. 일반 양말을 신고 라운딩을 할때 그냥 불편함 없이 딱 맞네요.

일단 이 골프화는 약간의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는거 같구요. 더군다나 이뿌기까지 합니다. 보통은 골프화를 선택할때 골프 치마와 잘 어울리는 골프 운동화를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 골프화는 치마와 잘 어울리네요. 가격도 제접 착한 가격에다가 좋은 운동화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