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매력적인 맥끌라니 여성용 츄츄 토트앤 크로스백

by rainanduri4e 2021. 4. 6.

실물이 더욱 더 예쁘구요. 아주 매력적인 맥끌라니 츄츄 토트앤 크로스백이에요 하하! 정말 크로스백의 색감도 예쁘고 요즘 같은 날씨처럼 화사한 날씨에 코디하기도 너무 좋고 포인트를 주기 딱 좋은 가방인 것 같아요.

저 가방을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어려 보이기도 하고요. 또 성숙해 보이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완전히 만족이에요! 이 가방을 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서 쿠팡에 있는 후기 몇개 소개해드릴게요!

후기 1:

저의 주변 분들이 가방을 보고서는 다들 가방이 정말 예쁘다고 하시네요. 예쁘고 귀여운 가방이라 용서가 되요. 가방이 견고하고 거기다가 안쪽에 주머니도 있네요.

비록 안쪽 주머니에 얇거나 정말 간단한 물건만 넣어 둘수 있지만 그래도 저같은 경우 이 크로스백으로 코디할 경우에는 많은 물건들을 넣지 않고 또한 개인적으로는 지갑을 챙기지 않는편이라 제가 평소에 사용하는 카드 정도만 넣고 다녀요.

 

가방의 입구를 많이 넓힐 수 없었기 때문에 처음 가방을 사용할 때에는 가방 지퍼에 손이 약간씩 스치는 경우가 있어서 아프기도 하고 불편했네요. 그렇지만 이뻐서 용서됩니다.

후기 2:

그냥 너무 귀엽고 예뻐요. 생각보다 이쁩니다. 크기는 핸드폰 화장품 몇 개 들어갈 것 같아요. 가격 대비 진짜 좋은 상품입니다. 무엇보다 디자인도 귀엽고 이뻐요. 어디든 어울린 것 같아요!.

후기 3:

일단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 가방이 튼튼하네요. 가방의 재질 또한 제가 선호하는 재질이어서 너무 좋아요. 비록 아직 가방을 처음으로 사용해서 약간 뻣뻣한 느낌이 약간 있네요. 하지만 그건 조금 더 사용하다 보면 아무래도 조금 나아질 것 같네요.

후기 4:

가방 안에도 생각보다는 공간이 꽤 있어서 동전지갑, 휴대용 물티슈, 핸드폰, 틴트 2개, 펜, 포스트잇, 틴트 2개. 미니 거울. 요정도 들어가요! 다만 아무래도 크기가 좀 작아요. 리뷰에서 가방 작다는 평을 보고 사긴 했는데, 지갑이 들어가지 않아서 쪼금 당황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