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좋은 화력과 가성비의 티에라 트윈버너 TB-2500

by rainanduri4e 2021. 4. 7.

배송 당시 박스에서 꺼낸 상태도 너무 좋아요. 마감 처리 깔끔하고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믿음직스럽네요. 일단 가성비도 좋고 설치도 편하고 사용도 간편하며 화력조절도 자유자재로 가능 만족해요. 너무 좋은 티에라 트윈 버너 TB-2500 좋네요.

매번 캠핑 갈 때마다 일반 싸구려 버너를 가지고 갔는데요. 이번 기회에 티에라 트윈 버너로 바꾸었는데, 막강한 화력으로 캠핑 때 요리 시간이 엄청 단축이 되었네요!! 처음 버너를 사용할 때 익숙하지 않아서 조절하는 것만 헷갈린 것만 빼고 전부 좋았네요!

그리고 남자뿐만이 아니라 여자가 트윈 버너 사용하기도 쉽고 부엌에 있는 가스레인지처럼 요리할 때처럼 화력도 좋아서 정말 잘 사용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