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가격대비 성능좋은 마운틴이큅먼트 에코 헥사 육각 타프

by rainanduri4e 2021. 4. 4.

정말 가성비 괜찮고, 미니멀한 느낌의 육각 타프입니다. 확실히 헥사 타프라서 그런지 불어오는 바람에 강하네요. 제가 사용해 보니 가성비는 좀 괜찮고요. 하지만 타프 사이즈가 제가 생각한 것보다는 조금 작은 느낌은 있네요.

캠핑 가서 밤사이에 비가 올까 걱정되어서 텐트 윗부분에 설치했었는데 사이즈는 정말 딱이네요!

하지만 테이블 위에 타프를 친다면 좀 더 넓게 6~8명 정도는 수용할 수 있을 거예요. 제가 느끼기에 폴대는 그리 강한 느낌은 없었지만 타프 가격대 생각한다면 5~6번 정도 쓰기엔 정말 무리 없다고 생각되네요.

타프가 비싸던 싸던 가격에 상관없이 아웃도어라 타프의 사용감은 예외 없다고 보네요. 마운틴이큅먼트 에코 헥사 육각 타프 색상도 예쁘고 자연스럽네요.

후기 2 :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잘 사용 중입니다! 처음 캠핑 가는 왕초보 캠퍼라 사실 모든 걸 전일 급히 주문하여서 사이즈도 아무것도 체크 못하고 육각인지도 모르고 주문했었어요, 여행지에서 사각인 줄 알고 펴다 보니 두 곳이 남아서 당황했네요.

다시 풀어서 신랑과 둘이 끙끙거리며 결국은 했어요. 3~4인용 텐트 위에 치기 적합해 보였고 거실로 따로 치실 거라면 4인 가족 충분해요.

저는 거실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남는 폴대를 전부 사용해서 높이 쓰니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렴히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주르륵 내리는 비 정도야 거뜬했고요. 올해 이 타프로 5번 캠핑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