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공간 효율성이 좋고 쉽게 운동이 가능한 이고진 8320 스텝퍼

by rainanduri4e 2021. 4. 4.

제품 자체가 정말 예쁘구요. 또한 제가 운동을 많이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다. 사실 저같은 경우는 평소에 약간의 귀차니즘이 있는터라 거의 운동을 안하는 편이구요. 운동이라고 해봤자 그냥 손쉽게 할 수 있는 숨쉬기 운동뿐이 안하거든요.

 

그러다가 보니 평소에 약간만 계단을 걷기만 해도 다리가 아프기도 하구요. 4층정도 올라가기라도 하면 정말 숨이 찬상태에서 다리조차 안떨어질 졍도로 아! 이건 진짜 제다리가 맞나 싶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저는 평소에 침대에 누워 있는 상태에서 하루종일 정말 티비 시청을 하는걸 좋아하는데요. 갑자기 그런 일상생활을 하던중에 정말 내 몸 건강의 심각성을 알게 되었답니다.

 

앉아 있는 식당에 갈때면 누군가 손을 잡아주어야 일어날 수 있었구요. 거기다가 무릎까지 아프게 되니 평소에도 의자가 있어야 되는 사태까지 가버렸어요.

그래서 제 하체 근력은 정말 제로에 가깝게 되었구요. 정말 저는 하체 근력운동의 필요성을 절감하게 되었답니다. 그러던중에서 인터넷에서 운동기구를 검색해 보았는데요. 딱 이 스텝퍼가 눈에 들어왔답니다.

쿠팡 후기에 적힌 리뷰를 정말 자세하게 읽어도 보았구요. 나름대로 평가도 좋은거 같았답니다. 거기다가 디자인도 딱 예쁘게 되어 있고 견고해 보여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일단 받아보니 사이즈는 작구요. 그래서 공간도 별로 차지를 안하네요. 우선 하체근력 운동을 할때 효과가 좋다고 하였고 실내에서 간단히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해서 정말 앞으로 기대가 정말 높습니다.

평소에는 제가 운동을 할려고 하면 작심삼일이 되었는데요. 이번 기회에는 이 이고진 스텝퍼로 정말 오랫동안 꾸준하게 운동을 한 다음 하체근력을 키우고 그럼 제 다리도 지키고 건강도 유지할 수 있을거 같네요.

오늘 배송온 제품을 뜯자마자 알람을 맞춘후에 한 5분정도 처음 운동을 해보았는데요. 정말 운동하면서 땀도 많이 났었구요. 오랜만에 운동을 했더니 무릎도 살짝 아프고 숨도 많이 차네요!

앞으로는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해서 대략 한 20분정도 멈추지 않고 운동을 할 수 있는 체력을 만드는게 저희 목표랍니다.

일단 사용을 할때 정말 부드럽게 잘 작동되는거 같구요. 나사가 풀린다거나 소음같은 경우도 전혀 없었네요. 뭐랄까? 제가 제품 뽑기를 잘한걸까요? 아니면 원래부터 좋은 제품이었을까요? 하하!!

처음에 사용을 했는때는 약간의 흔들림이 있어서 어! 왜 이러지? 했는데 알고 보니 바닥쪽 고정하는 부분에 (앞뒤로 양쪽 4부분) 사이드쪽으로 돌아가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걸 돌려주면서 높이를 맞추면 되더라구요. 그러면 전혀 움직이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