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위생적이고 안전한 다용도 한일 미니 탈수기 짤순이 W-100T

by rainanduri4e 2021. 4. 3.

저는 이 탈수기를 손수건이나 저희 집 아기옷들을 탈수를 할려는 목적에서 구매을 하였답니다. 사실 천 귀저기처럼 얇다란 면이나 손수건등은 정말 제가 꽉꽉짜서 건조대에 널게 되면 그냥 자연스레 잘 마르는거 같아요.

 

하지만 슬립색이나 가을내복처럼 약간의 두께가 있는 경우는 제가 정말 일일히 짜기도 힘들었구요. 그렇다고 잘 짜지지도 않아서 정말 힘들기도 하구요. 어떤 경우는 빨래를 해서 나중에 보면 물기가 덜 말라서 덜 마른듯한 냄새가 풀풀 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이런저런 고민을 하던 중에 이 제품을 쿠팡에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첫번째로 이 제품은 다른분들이 상품평을 남기신 대로 짤순이 통같은 경우는 예상했던 것보다 크고 안에 탈수통같은 경우는 매우 작답니다. 대충 성인이 사용하는 얇은 의류 종류라던가 어른이 사용하는 수건은 그냥 한장 넣으면 될 정도네요.

혹시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분들은 집에서 어떠한 용도로 사용을 하실건지 잘 생각을 해보신 다음에 구매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기들 옷같은 경우는 천귀저기 한장, 손수건 두장, 양말 한장, 슬립색 한벌,가을 내복 한벌 이렇게 정말 꽉꽉 들어간답니다. 위에까지 꾹꾹~ 누른다음에 담아서 탈수기를 작동시켜 보았는데요. 와~ 탈수가 정말 잘 되었답니다.

겉에서 보기엔 약간은 허술하게도 생겨서 저는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실제로 작동시켜 보면 빨래를 손으로 약간 살~악짝 짜준 다음에 그 상태로 3~5분정도 작동시키면 정말 옷들이 뽀송뽀송해 졌답니다

뭐랄까! 그냥 일반 세탁기에서 탈수를 돌린 상태와 같답니다. 소음같은 경우도 정말 작은 편이구요. 흔들림같은 경우도 별로 없었내요. 그리고 안쪽을 청소할때도 정말 쉽게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엔 소량의 빨래들을 그때그때 탈수해서 사용하실분들에게는 정말 편하고 좋은 제품같습니다. 저는 물론 아주 만족을 하는편이구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기본기능에 정말 충실한 상품이라고 표현해야 될거 같아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배수관하고 코드선같은 경우가 약간 짧은 편이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