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부드럽고 고급스런 느낌의 디센 마제스틱 원목 식탁 4인

by rainanduri4e 2021. 4. 3.

이번에 구매한 마제스틱 원목 식탁 정말 예쁘고 저에게는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일단 원목 식탁이 색상이 정말 밝고 예쁜점이 저에게 마음에 들었어요.

원래 구입을 한 후에 옆으로 배치를 해놓고 사용을 하려다가 저희 집은 식구수가 별로 없어서 평소에는 그냥 붙여 쓸까 합니다.

나중에 손님들이나 지인분들이 방문하시면 그때에 잡아 당겨서 넓은 상태로 쓸 예정이랍니다.

원래는 다른 식탁을 구매를 할려고 고민을 살짝 했었는데요. 근데 그 상품 리뷰를 조금 보니 실물이 약간은 어둡기도 했구요. 또한 사진과는 조금 다른거 같아서 이 제품으로 구매를 하였네요. 이 식탁은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좀 더 밝아 보이구요. 또한 예쁘답니다.

근데 유리값 같은 경우는 다른제품보다는 값이 조금 나가는편이라고 저 개인적으로는 생각을 해요. 저는 전부터 벤치의자를 정말 구입하고 싶었고 마음에 들었던터라 정말 고민을 한달 정도를 했답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고 고르다가 이 제품을 주문을 하였어요.

 

제가 4인용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4인용도 큰 사이즈인거 같아요. 정말로 크답니다. 그냥 딱 보면 6인용 사이즈와 비슷한거 같아요. 구매전에는 원래 6인용 식탁으로 구매를 하고 싶었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현재의 집이 약간 좁은 공간이라 어쩔 수 없이 4인용으로 구매를 하였답니다. 저희 집은 성인 2명 아기 한명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서 평사시 같은 경우엔 그냥 의자벤치만 사용해도 될 정도로 길구요. 벽쪽에 기대서 다리를 쭉 뻗어도 넉넉하답니다.

 

저희 식구들이 일주일 정도 이 식탁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사용을 할 수록 이 식탁 구입을 한것이 좋은 결정이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 남편도 조금 사용을 하다보니 편하고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