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장시간 편안한 가성비 뛰어난 챌린지 하이브리드 5.0 터치 무선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CHE-200ST

by rainanduri4e 2021. 3. 23.

챌린지 하이브리드 블루투스 5.0 무선충전 이어폰 제품이 박스가 구겨짐 없이 안전하게 저의 집에 도착했네요. 배송이 빨라서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좋았네요.

​우선 이어폰 박스를 오픈하였더니 정말 정말 앙증맞게 디자인된 이어폰이 예쁘게 박스안에 자리 잡고 있네요. 블루투스 이어폰이 너무나 귀엽고요. 그리고 작은 것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원래는 남편 주려고 이 이어폰을 구입하였는데요.

제가 우선 이거는 일단 제가 가지고요 하하. 남편 이어폰은 나중에 다시 한번 구입을 해야겠네요. 하하! 블루투스 페어링도 빠르면서 터치도 정말 잘 먹히네요. 저의 귓구멍이 원래부터 작은편이라서요. 저에게 맞는 이어폰은 보통 선택하기 어려웠어요. 근데 이건 다행히 제 귀에 알맞게 장착이 되네요. 또한 귀에서 잘 떨어지지도 않았어요.

터치 방식이라 전화를 끊을 때나 받을 때 너무 편해요. 그리고 키링도 가능하게 젤리케이스와 함께 받아서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거 같네요. 하여튼 너무 좋고요.

 

이 정도 성능에 이 정도 가격대이면 가성비 챌린지 하이브리드 5.0 터치 무선 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CHE-200ST 추천드려요.

일단은 간단하게 터치로 전화를 받을수 있고 끊을 수 있어서 좋구요. 볼륨을 조절하거나 음악을 앞과 뒤로 이동할 수가 있어서 사실 이 이어폰만 착용하고 있어도 휴대폰을 만질일이 거의 없었답니다.

 

무게같은 경우는 케이스 자체도 가벼운편이지만 이 이어폰 자체만으로도 엄청 가볍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일단 착용감이 너무 좋아요. 저같은 경우는 다른 타 브랜드 이어폰들은 잠시만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아팠는데요. 그래서 빨리 귀에서 빼버리곤 했어요. 근데 이 이어폰은 정말 아직까지 별다른 불편함 같은것은 느낀적이 없네요.

처음에 이 이어폰을 받은후에 솔직히 유선 이어폰보다 성능이 안좋을거 같아 걱정을 약간은 미리 했었어요. 그런데 음악을 듣다가 느낀점이지만 다른 이어폰보다 더 선명하구요. 음질이 보다 풍부하게 들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배송받은후 쭉 사용을 해 왔는데 아직까지는 끊김이 한번도 없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