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해변 비치에서 편리한 테라네이션 레카코후 플러스 원터치 그늘막 텐트

by rainanduri4e 2021. 4. 5.

우산처럼 편리하게 한 번에 쫙 펴지니까 정말 좋아요. 뒤짚혀 있는 일반 우산 같은 디자인에 처음에는 제품소개 사진을 보고서는 아! 남편 말만 믿고 구매해도 괜찮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텐트가 막상 도착해서 살펴 보니 제가 생각한것보다 크기도 넓네요.


그래서 저의 집 아이 셋과 함께 주변 공원 놀러 갈 때에 잘 쓸 거 같은 느낌에 기분이 좋네요. 텐트를 접을때는 생각외로 쉬웠는데 제가 혼자 펼 때 제가 키가 작은편이라 혼자 텐트를 펼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어요. 하지만 다른분들은 쉽게 하실 수 있을듯 해요.

남편이 텐트를 펼치니까 정말 한 번에 딱 펼쳐지는데, 제가 혼자 텐트를 펴보려 하니 혹시 우산 살 같이 생긴 부분이 손상될까 하는 생각에 저같은 경우는 조심스러웠고 생각외로 힘이 많이 드네요.

기존에 일반적인 다른 원터치 텐트들은 펴기는 쉽지만 텐트를 접는 것은 어려웠어요. 게다가 주변 공원에서 사용을 못 하게 하기도 해요. 그런데 이 텐트는 개방형 그늘막 디자인처럼 되어 있어서 정말 유용할 거 같네요.

앞쪽에 있는 깔개(?)를 텐트 고리부분에 걸어서 가리개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레서 물놀이 공원 같은 곳에 가실 경우가 있을시 옷 갈아입을때 가리막 용도로도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앞으로 잘 사용할거 같습니다.

아이가 이 텐트를 보고 너무 좋아하네요. 우선 공간도 넉넉하구요. 아이들 4명이나 성인 어른 3명정도는 거뜬히 들어가 텐트를 즐길수 있을거같아요. 봄가을이나 여름에 해변같은곳에서 정말 잘 어울릴것 같은 텐트라 느끼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