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편안하고 가벼운 크록스 크록밴드 II 슬립온 신발

by rainanduri4e 2021. 3. 12.

크록스 신발의 색상을 처음 보았을때 색깔이 정말 예뿌고 귀여워서 검색을 하자마자 주문을 하였답니다. 배송을 받아서 살펴 보았는데요. 실제로 보아도 색상이 연한 핑크계열이라 여름과 봄에 정말 잘 어울릴거 같았어요.

제 발 모양이 칼발형태이고 볼이 조금 있는 형태의 발이라 슬림한 형태의 브랜드 운동화같은 경우는 제가 신으면 자주 발톱이 깨지곤 했고 종종 아팠거든요. 크록스 스타일이긴 하지만 이 신발은 앞쪽 부분이 와이드한 형태라 아무래도 발볼 걱정은 젼혀 하지 않아도 되서 좋은거 같아요.

아! 그리고 신발 밑창부분에도 무늬같은 것이 있어서 아무래도 미끄럼을 방지할때 도움이 될거 같아요.

가끔 타 브랜드의 크록스 스타일로 만들어진 저가형 신발들같은 경우에 밑창의 형태는 비슷한것들이 있지만 미끄럼을 전혀 잡아주지 못해서 넘어져서 위험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다른분들에게 들은적이 있답니다.

 

 

그래서 크록스 스타일 신발을 구입하실경우에는 아무래도 가능하시면 정품으로 만들어진 크록스를 구입을 하시거나 타사 브랜드의 경우에는 미리 미끄럼 방지 이 부분을 미리미리 확인을 꼭 하신후에 구입을 하시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아요.

그리고 보통 평상시에는 안미끄러지더라도 바닥부분에 물이 있거나 약간 미끄러운 상황에서는 또 확실히 차이가 있다고 하니까요. 꼭 구매전에 주의하시고 확인하신후 구입을 해 주세요. 또한 미끄러운 곳을 다니실때는 항상 조심히 다니시면 괜찮으실거에요.

신발 안쪽 발바닥부분에는 돌기가 있기 때문에 맨발로 착용을 하였을때는 미끄럼에는 좋을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렇지만 아무래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먼지가 잘 낄 수 있으니 자주 닦아 주어야 할거 같아요.

발볼이 넓으신분들은 구매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신기에 편하답니다. 나름 제법 푹신푹신도 하여서 그렇게 많이 오래 걷지 않는다면 발바닥도 아프지는 않았답니다. 또한 편리하게 뒷꿈치 부분에 밴드가 있어요. 그래서 샌들처럼 발이 빠지지 않도록 신고 걸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