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소개

너무나 멋진 (PS4)플스4 프로 7218B 1TB + GOD OF WAR, THE LAST OF US 번트 패키지

by rainanduri4e 2021. 4. 8.

소니 플스 4(PS4) 프로 7218B 1TB 제트 블랙 본품 + 갓 오브 워, 라스트 오브 어스 번들 패키지이에요.

그전에 배송이 엄청 빨리 와서 놀랬습니다. 플스4 프로 여태까지 갖고 싶다 생각만 했다가 드디어 소장하게 됐네요. 콘솔 게임 정말 하고 싶었는데 소원 하나 이루었네요. 일단 설정하는데 애먹었지만, 플스4 설치는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아직 게임팩 두 개 라스트 오브 어스, 갓 오브 워 번들 패키지 아직 플레이 못해봤지만, 그래도 명작 얘기 듣고 구매한 것이니 기대가 됩니다. 정말 그래픽 뺨치네요. 어쨌든 괜찮게 구매했습니다.

 

이 구매 가격에 번들 게임 2개까지 모두 구입한 거면 정말 잘 구매한 거 같아요. 다른 곳에서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는 잘 안 파는 거 같더라고요. 정말 가성비 갑이네요!

지금 플스 4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 정말 플스 4 가지고 싶었는데, 이번기회에 구입한 거 같아서 정말 뿌듯하네요.

반응형

댓글